본문 바로가기
요린이의 성장일기/내돈내산 맛템 :)

[내돈내산후기]온기원 사골우거지탕

by 다리에쥐나 2021. 3. 22.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장금이가 되고 싶은 요린이!
다리에쥐나 입니다 :)

오늘은 내돈내산 후기를 가져왔어용~~

사미헌갈비탕만큼이나
제가 애용하는 제품인데요~

저희 집 비상식량으로 한 두 봉지씩
구매해 놓는 제품인데요~

바로
온기원 푹 끓인 사골우거지탕
입니다 🤗


진한 사골베이스에 구수한 된장,
부드러운 국내산 우거지와
엄선한 소고기를 넣고 푹 끓였다고 써있네용:)

저는 처음에 사골우거지탕이라고 해서
해장국처럼 뽀얀 스타일의 우거지탕인 줄
알았는데요~

얼큰한 스타일의 빨간 우거지탕이에요!
저는 얼큰한 걸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마음에 쏙 들었어요 ㅋㅋ

냉동되어 있는 온기원 사골우거지탕을
해동해서 냄비에 넣고 끓이면
완성되는
간편한 우거지탕!

쨔잔~
덴비 국 그릇에 담아보았어요~


우거지도 실하게 들어있고
소고기도 꽤 낭낭하게
들어있어요~
거기에 얼큰한 국물까지!

저는 우거지탕 한 팩에
물 조금 넣고 끓이면 간이 딱 맞더라구요!

요로케 한 팩 끓이면
저는 덴비 국그릇에 꽉꽉채워
두그릇은 족히 나옵니당 🤗

마멜과 사이좋게 한 그릇씩
한끼하기 딱이에요💗

온기원 사골우거지탕~
저는 강추합니다 :)

여러분도 굿 초이스 하세용!

오늘도 인생은 다이나믹 🤟🏻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