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패드는 내친구

[애플]아이패드Air(3세대)+아이펜슬1세대

by 다리에쥐나 2020. 12. 17.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마멜의 사랑을 먹고 사는 뇨자
다리에쥐나 입니다 :)

지난 8월
결혼하고 처음 맞는 생일에
선물받은 아이패드를 소개합니다🤗

마멜의 출퇴근 거리가 길어지면서
집에 늦게 들어오게 되었어요~
그래서 혼자있는 시간이 길어진
제게 취미생활겸
심심하지 말라고 골라준
아이패드3종셋트💗

아이패드 Air & 애플펜슬 & 아이패드커버
짜잔~~
손수 쓴 카드가 감동 포인트
(러브한다 여보야😍)



제가 고른 아이는요
아이패드Air (3세대)입니다.
(지금은 4세대가 새롭게 나왔더라구요!)

하남스타필드에 있는
일렉트로마트에 가서
하나씩 비교해보고 골랐는데요~

아이패드 미니는 넘 작았고
온전히 취미를 위해 구매하는
저에게 아이패드 프로는
사양과 가격이
저한테는 넘 과한 것 같아서
패스했습니당^^*
(프로가 좋긴 좋아요 ㅋㅋ)

아이패드와 아이패드 Air를
비교해 보았는데
아무래도 저는 좀 더 가벼운
Air가 끌리더라구요!

그래서 이걸로 주세요! 했는데
왠열...

코로나로 인해
아이패드 수급이 원활하지 않아
재고가 없다는....

그래서 결국
집 근처 롯데백화점 Willy's에
재고 문의 후 방문하여
구입에 성공했습니다 :)

여러분도 구매계획이 있으시다면
방문 전에 전화로 재고를 확인하세요!!


나란히 샷 나갑니다~~


아이패드 Air는 골드색상으로 골랐구요
커버는 핑쿠핑쿠하게 핑크로!

애플펜슬은 2세대가 나왔지만
프로에 적용되는 제품이었구요
아이패드마다 1세대,2세대 펜슬이
적용되는 제품이 달랐어요!

제가 고른 아이패드 Air(3세대)는
아이펜슬1세대가 짝꿍이에요!

그래서 아이펜슬은 1세대로 구입 🤗

아이패드 Air 색상 이름은 골드지만
실물은 핑크골드에 가까워용 :)


아이패드를 개봉한 후
아이폰을 옆에 두니 페어링이 이루어집니다.
신기방기~
이렇게 애플끼리 호환되는거 넘 좋아용 ㅋ
페어링이 끝나면 싹~알아서 셋팅이 됩니다.


핑크골드 아이패드에 핑크커버가 찰떡이네용!

저는 원래 기계 욕심이 없어서
남편이 선물한다고 했을 때
처음엔 괜찮다고 했거든요?
근데 막상 가서 보니
넘나 두근거리는 것 ✨
ㅋㅋㅋㅋㅋㅋㅋㅋ
어렵게 겟 하고 보니
또 넘나 설레는 것✨

요 아이패드로 그림도 그리고
누워서 넷플릭스도 보고
넘넘 좋은거있죠?

마멜~고마워용😍

728x90
LIST

'아이패드는 내친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패드로 그림그리기  (2) 2020.1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