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패드는 내친구

아이패드로 그림그리기

by 다리에쥐나 2020. 12. 17.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마멜의 사랑을 먹고 사는 뇨자
다리에쥐나 입니다 :)

마멜에게 선물로 받은
아이패드 Air로 취미생활을 시작했어요~
바로 아이패드드로잉 인데요~
아이패드로 그림을 그리면
어떨지, 잘 그려질지

생 초보인 제가 한 번
그려보았습니다 🤗

아이패드로 그림그리기의
첫 걸음!
바로 앱 설치하기!

저는 Adobe sketch와
Procreate를 받았어요.

두 가지 앱을 다 열어보았는데요
Procreate 보다 Adobe sketch가
좀 더 간단해보여서
Adobe sketch로 먼저 시도해보았습니다.

제가 매우 애정하는 캐릭터인
미키마우스를 그리기로 결정!

미키마우스 이미지를 찾아보고
정물화 그리듯이
보고 그리고 보고 그리고

요령없이 그냥 그리려니
정말 고생했는데요~
삐뚤삐뚤하지 않게
그리느라 몇번을 지웠다 그렸다를 반복ㅋ

이것 저것 눌러보며 터득하느라
정말 한 오백년 걸렸어요 ㅋㅋ

동그란 귀를 그리려고
얼마나 숨을 참았는지 어지러울지경 ㅋㅋㅋ


몇 번을 고치고 고쳐서 완성!
(마지막에 서명한다고
글씨도 써 보았습니다만?🤭)

저는 정말 스케치북에 그리고 색칠하듯이
애플펜슬이 정말 열일했거든요?
(색 채우기 같은 기능들이 있는줄도 모르고..)

그런데 마멜에게 이러이러해서 힘들었다
하니까
세상에..유튜브에서 툴 사용법을
찾아주는거있죠? ㅋㅋㅋ
나란사람 옛날사람...ㅋㅋ
진즉 이 생각을 왜 못했니
아날녀자야..

성격급한 저는 사용법 알아보기보다
그냥 궁금하니까 빨리 그려보고 싶은 맘에
먼저 실행에 옮긴결과
결국 엄청난 노가다를 하고 만것..ㅋㅋ

섬세한 터치를 위해 얼마나 숨을 참았던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하니 넘 웃기네요 🤭

그래도 그릴때마다 우와우와 하면서
나름 알찬 시간을 보냈답니다✨

다음엔 procreate로 그려볼게요🤟🏻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