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멜과 함께하는 소소한 일상

[팔당초계국수] 팔당초계국수, 초계국수 맛집, 내돈내산 맛집, 하남 맛집

by 다리에쥐나 2023. 8. 16.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노래하는 새싹 주부 
다리에쥐나 입니다 :)

요즘 너무너무너무 덥죠??
오늘은 휴일을 맞아
어딜 가볼까 하다가
마멜이 예전부터 데려가고 싶다고
얘기했던 맛집!

바로 초계국수 맛집!
팔당초계국수에 다녀왔엉용~~

저는 초계국수는 첨이라
기대 많이많이 하면서 고고!!ㅋ



들어가는 입구부터 차들이
어마무시 많았고요~~

더운 여름이라그런지
확실히 인기 많더라구요
초계국수!!ㅋㅋ

입구에 웨이팅이 많이 있었는데
캐치테이블로 번호 등록받고 있었어요 ~

사람많음 주의~~
인기많은 주의~~
역쉬 줄서는 맛집인가 ㅋㅋ

캐치테이블 미리 알았으면
원격줄서기 할 껄 ㅠㅠㅋㅋ

홀에서 먹을꺼면 웨이팅 등록하고
대기하셔야하구

밖에 야외석에서 먹으려면
중앙에 있는 키오스크
주문 및 결제하고
빈 자리에 앉으면 된다 하더라구요:)

저희는 홀에서 먹었어요~


이렇게 자리에서 주문 및 결제를
할 수 있어요~

초계국수 가격은 11000원!

저희는 초계국수와 만두를
주문!


드뎌나온 초계국수!!

양이 엄청 푸짐해요 ㅋㅋ


살펴보니 살얼음 동동 육수에
배추, 무, 닭가슴살이
가득했어요 !


만두도 나왔어용~~


초계국수는 감칠맛나는
시원한 육수에
새콤달콤한 닭가슴살
그리고 참기름을 바른듯 고소한
소면이 잘 어우러져서

더운 여름 입맛 돋워주는 맛이였어요🤗

만두도 맛있었어요 ㅋㅋ

양도 푸짐해서 정말
배부르게 먹었어요 ㅋㅋ

자전거 라이딩하다가 들러서
한 그룻 하시는 분들이
많던데

라이딩하다가 땀쭉 났을 때
시원~하게 먹으면
넘 좋을 것 같더라구요 ㅋㅋ

팔당초계국수
여름마다 생각 날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나들이 삼아
드라이브 삼아
북한강쪽 가시면
팔당초계국수 들러보세요🤗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