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멜과 함께하는 소소한 일상

[선릉맛집]돈그리아,목살맛집,내돈내산맛집

by 다리에쥐나 2023. 7. 31.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마멜의 사랑을 먹고 사는 뇨자
다리에쥐나 입니다 :)

오늘은 마멜의 최애 맛집!
마멜이 연애할 때 부터
여기가 최고라고~
여기 꼭 가야된다고 했던

마멜 맛집에 다녀왔어요 🤗

마멜이 삼겹살이랑 목살 구워먹는 것을
좋아해서 돼지고기 맛집을 갈 때마다
순위를 매기는데

마멜은 항상 1위는 따로 있다며
꼭 같이 가보자고 했거든요?!

집이 멀어서 매번 기회만 노리다가
이번에 둘다 근처에서 일이 끝나서
가봄요!!

마멜이 맨날 외치던 그놈에 돈그리아ㅋㅋ
얼마나 맛있나 두고본다!!

그런데 이게 왠일 ㅋㅋㅋ
저도 홀딱 반했어요ㅠㅠ

제 마음 속 1위도 갈아치운 그곳!
바로 선릉 돈그리아입니다 😆


선릉역 2번출구로 나와서 길 하나 건너
골목에 들어가면
노란~~돼지 간판이
우리를 맞아주고요~~


문에 붙어있는 순서지에
이름과 인원을 적어야합니당~~
웨이팅 웨이팅~~~

맛집에 웨이팅이 없을리가 없쥐~~

기다리고 기다려 드뎌 입장합니당 ~~


주문 방법과 메뉴판 보고가실게요~~


저희는 마멜의 추천메뉴
목살 4인분 주문!!


기본찬이 세팅되구요~~


영롱한 숯불도 들어오구여~~
근데 숯불 진짜 영롱하쥬?ㅋㅋㅋㅋ
이것도 맛의 비결이라고 봅니다~
좋은 숯!!


목살이 나왔어용~~
예쁘구 통통하구용~~


드뎌 불판에 올라가는
목살~~~❤️

돈그리아가 좋은 점은
또 직접 다 구워주신다는 것!


통통하게 잘 구워지는 목살~~

그리고 이 집의 킥!!


청어알소스~~
이거 꼭 시키세요 ㅋㅋㅋ
진짜 레알 잘 어울리고 맛있고 ㅠㅠ
트러플맛도 나는데
듬뿍 올려 먹어도 짜지않고 맛있어요!!

청어알 소스만도 퍼먹음요 ㅋㅋ


이렇게 청어알소스랑 와사비를
올려서 먹으면~~


극락~~~🤩


이렇게 대파김치 올려서 먹어도
극락~~🤩

첨에 아무것도 안올리고 안찍고
한 점 먹자마자 육즙이 팡팡에
또 너무 부드러워서
이미 내 맘 녹았쥬~~

근데 또 좋은게
여기 곁들임이 거를 타선 없이
맛있게 잘 어울려서 엄지척 ㅠㅠ

진짜 돈그리아 너무 사랑해 ㅠㅠ

계속 맛있다를 외치면서 먹었어요 ㅋㅋ
돈그리아 데려와준 우리 여보
사랑해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까다로운 우리 마멜이
몇 년째 어딜 데려가도
돈그리아가 1등이라고 하던 말이
진실임이 밝혀지던 날 ㅋㅋㅋ

집이랑 가까우면 진짜 맨날올듯여~~ㅋㅋ
돈그리아때매 선릉역으로
이사 오고 싶다 ㅋㅋㅋㅋㅋ

진짜 부드러운데 육즙팍팡인데
통통하게 입 안에 가득차는 맛
진짜 맛있어요ㅠㅠ

목살 먹다보면 삼겹살 생각도 안남 ㅋㅋㅋ

내돈내산 아니 마멜돈 마멜산
찐 맛집
선릉 돈그리아!!

나만 알고 싶은데
웨이팅 길어지면 안되는데
진짜 보물상자 열어드림❤️

하트라두 눌러주세여 🫶🏻❤️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