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린이의 성장일기/내돈내산 맛템 :)

[메이플워터] 캐나다 유기농 메이플 워터, 내돈내산후기, maple3 ,캐나다메이플워터

by 다리에쥐나 2023. 7. 19.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노래하는 새싹주부
다리에쥐나 입니다 :)

오늘은 내돈내산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요즘 마멜과 제가
너무너무 애정하는
MAPLE 3
캐나다 유기농 메이플 워터!!

캐나다 하면
메이플 시럽이잖아요???
그런데 요즘 대세는
바로 메이플워터라는 것^^^^*

어릴 때 아빠가 종종
몸에 좋은 물이라고
가져오셔서 마셨던 물이
바로 고로쇠물 이었는데요~

메이플워터가 바로 고로쇠물이에요
그런데 캐나다산!
게다가 유기농이라고하니

어느 덧 내 눈앞에 아득히 펼쳐지는
넓디 넓은 청정 캐나다의
메이플숲~~🌿

게다가 메이플워터에는
각종 미네랄을 비롯한
영양성분이 풍부하게
들어있어서
건강에도 이롭다고 해요👍🏻

놓칠 수 없져??ㅋㅋㅋ😎

고로쇠물은 많이 마셔봤지만
캐나다 단풍나무에서 채취한
고로쇠는 대체 뭐가 다를까 하는
궁금함과 동시에

몸에 좋다면 환장하는 제가
안마셔볼 수 없어서
바로 주문...

그런데 가격은 넘나 사악한것 ㅋㅋㅋㅋ
그렇지만 질러본다 ㅋㅋㅋㅋ




이렇게 박스에 12개가 들어있어요~

고로쇠는 일년에 한 번 채취하는데
정해진 시기에 채취를 한대요~

이번 메이플 워터는
올 해 4월에 채취한
신선신선한 워터~~


벌써 부자된 느낌~~
테트라팩에 들어있구요~~


패키지도 깔끔쓰~~


한 팩에 500ml 구요~~
들고 다니기도 좋은 사이쥬~


컵에 한 번 따라봤어용~
투명하쥬~~~

냉장고에 넣어서 시원하게
마셔보았는데요~

음~
원래 고로쇠는 살짝 단맛이
올라오는 맛이잖아요?
그런데
국내산 고로쇠랑 비슷하면서도
되게 다른 느낌 이었어요 ㅋㅋ
왜 인지 모르겠는데
걍 나무가 달라서 그런가 ㅋㅋㅋ
물 건너서 와서 그런가 ㅋㅋㅋㅋ

우선 너무 깔끔한 단맛이 나구요
고급진 단맛이 나요
향에서도 살짝 달달한 향이
올라와요~~

우리 입맛 까다로운
자린고비쓰 마멜도
마셔보더니 맛있는지
잘 먹더라구요 ㅋㅋㅋ
우리가 수입하자며 ㅋㅋㅋㅋ
대량으로 쟁여놓고 싶대요ㅋㅋ

우리 마멜이 이렇게 말 할 정도면
진짜 합격 목걸이
맞쥬?ㅋㅋㅋ

저는 평소에 탄산음료같은거
별로 안좋아하는데
목마르거나 청량음료 땡길때

메이플워터가 완전 딱인것 같아요 !!

엄마 아빠도 드셔보시고는
완전 맘에 드셔하셨는데

단점이라면 사악한 가격 ㅋㅋㅋ
왠지 아껴먹게 되는 그런....ㅋㅋ

Anyway~~
맛도 좋고 건강에 좋은 물이니
가격이 좀 사악해도
허리가 휘어져도
쭉쭉 마시기로 ~

맨날 제가 뭐 구매하면
마케팅에 당한거 아니냐며
놀리던 마멜도 인정한 메이플워터!

올 여름 저희 가족은
시원하게 메이플 워터로
건강 챙길 수 있을 것 같아용 🤗

내돈내산 메이플워터 후기 끄읕~~❤️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