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린이의 성장일기/내돈내산 맛템 :)

[룩트요거트]아이슬란딕요거트, 꾸덕한요거트,내돈내산

by 다리에쥐나 2023. 8. 16.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노래하는 새싹 주부 
다리에쥐나 입니다 :)

제가 꾸덕한 요거트를 좋아하는데요~
제가 먹어본 요거트 중에
꾸덕함이 좋은 요거트 추천템을
가져왔어요!

내돈내산 요거트 추천템!
룩트입니다 :)
Lukt요거트는 아이슬란딕 요거트 인데요~


패키지도 파랑파랑 하니
아이슬란딕 요거트라는 이름이
왠지 어울려보임 ㅋㅋㅋ


띠크랑 마일드 타입 두가지가
있는데 저는 꾸덕함을 좋아해서
띠크로 골랐어요~


열어보면 부라타치즈처럼 생긴 요거트의
자태가 드러나고요~~ㅋㅋ


뚜껑안쪽에는 스푼이 들어있어요~


스푼으로 떠보면 뚝 하고 떠지는데
말 그대로 띠크하게 떠져요 ㅋ


이렇게 꿀을 뿌려서 먹으면
넘 마싯!
꾸덕하고 부드러운 맛인데 요거트 특유의
살짝 신맛도 나구요~~~

요구트 꾸덕템으로 추천이에요~~

사실 룩트는 내맘속 2위인데

신맛없고 더 꾸덕한 요거트
1위를 담에 또 가져올게요 🤗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