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린이의 성장일기/내돈내산 맛템 :)

[로버츠베리에]내돈내산 로버츠베리에 빌베리음료,블루베리주스,핀란드빌베리

by 다리에쥐나 2023. 9. 5.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마멜의 사랑을 먹고사는 뇨자
노래하는 새싹주부 입니당 :)

오늘은 내돈내산 후기를 가져와떠요~
바로바로 로버츠베리에!!

핀란드에서 자라는
야생 빌베리를 껍질과 씨까지
그대로 담은
로버츠베리에 주스!

가격이 너무 사악하여
망설였지만!!

항산화 성분 안토시아닌이
가득가득 들었다고하여
우리 마멜 힘내라고
한 번 사봤어용 🤗

마멜한테 핀란드에서 온
빌베리 주스라고 하면서
챙겨줬더니

예전에 핀란드에서
교환학생으로 지낼때 친구들이랑
야생에서 자라는 빌베리를 진짜
따먹었었다는 거에요 ㅋㅋㅋㅋ

오마이갓 ㅋㅋㅋㅋㅋㅋㅋ
빌베리 따먹으면서 다녔을
상상하니까 귀엽넹 ㅋㅋㅋㅋ

핀란드 야생 빌베리
유경험자 우리 마멜도
인정한 로버츠베리에!ㅋㅋ


로버츠베리에는 대표적인
3가지 맛이 있는데요~

빌베리, 빌베리&라즈베리, 링곤베리&크랜베리
이 중에
빌베리랑 빌베리&라즈베리 를
구매해 보았어요~~



서비스로 링곤베리&크랜베리 한개가
같이 왔네용 ㅋㅋㅋ


빌베리는 야생블루베리에요!
핀란드 청정지역에서 나는
야생 블루베리를
가득 담았대용 ㅋ


핀란드에서 만들어졌구~
한박스에 100ml 짜리 6개가 들어있어용


139라는 숫자는
이 한 컵에 들어있는 빌베리
개수를 뜻해요!

로버츠 베리에
빌베리맛 한 컵에는 빌베리가
139알 들어있는거죠!


패키지도 넘 예뿌~~



이건 빌베리&라즈베리맛!


상자를 열면 이렇게
6개가 딱 들어있고요~


여기엔
베리가 95알 들어있네용 :)


서비스로 받은 링곤베리&크랜베리엔
123알이 들어있답니다 :)

핀란드 야생 빌베리에는
일반 블루베리보다
안토시아닌이4배나 더 많이 들었다고 해요~

완전 기대~~🤩


하나 싸악~먹어봤어유~~
이렇게 먹기 좋게 구멍이 나있어서
그냥 간편하게 마실 수 있어요 ㅋ

통째로 착즙해서 그런가
맛과 향이 진해서
완전 내스탈 ㅜㅜ🤩

그릭요거트에 뿌려서 먹어도 되고
샐러드드레싱으로도 활용 가능👌🏻



진짜가격만 사악하지 않으면
꼬박꼬박 쟁여두고싶은
로버츠베리에!!!!!

아침에 간편하게 먹기도
너무 좋고
챙겨다니면서 어디서든
먹기 좋게 되어있어서
더 좋구 🤗

단점은 오로지 가격뿐 ㅋㅋㅋ
아 이거 사러 핀란드까지 갈 수도 없고잉 ㅋㅋ

내돈내산 로버츠베리에
빌베리 주스!!

완죤 성공❤️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