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쥐나's 랜선여행/제주도

[제주도 맛집] 명호돗갈비-내돈내산맛집,이영자맛집,전참시맛집,서귀포맛집,명호돗갈비예약

by 다리에쥐나 2023. 9. 20.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노래하는 새싹주부
다리에쥐나 입니다 🤗

마멜과 함께한 세번째
제주여행에서 도전한
내돈내산 맛집!

전참시에 이영자 맛집으로
나와서 요즘 핫하디 핫한 곳!
웨이팅이 장난 아니라던
바로 그 곳!

서귀포 핫플 맛집
명호돗갈비에
다녀왔습니다~

원래 맛집 웨이팅 쩌는 곳은
별로 안좋아하는데요~
돼지생갈비는 처음이기도 하고
영자언니가 너무너무
맛있게 먹는 것을
보았는지라~~

제주도에 가기 전부터
여기는 한 번 가보자 하고
찜해놓았던 곳이에요:)

마멜도 여기는 한 번 가보자고 ㅋㅋ
맛있게 먹어보자고 ㅋㅋㅋ

그래서 제주여행 첫 날 저녁으로
당첨!

웨이팅이 장난 아니라는
얘기를 들어서
이거 왠지모르게 긴장쓰 ㅋㅋㅋ

예약 웨이팅 방법은요~

브레이크타임 후  
4:30에 저녁 오픈인데,
여기도 캐치테이블로
웨이팅이 가능합니다~

캐치테이블 어딜가나 안빠지네 그쟈?
캐치테이블 부자되겄네 그쟈?ㅋㅋ
😂

캐치테이블 현장웨이팅은
4:20에 열리구요
앱으로는 4:30부터 열려요!

저희는 찍어보니 숙소에서 약 30분
거리여서 4:30에
캐치테이블어플로 바로
웨이팅을 걸고 달려갔어용~
저희 순서는 2번!

이미 4:30에 웨이팅 걸때
매장은 다 찬 후이기 때문에
오픈런으로 식사중인 테이블은
한 40분후면 슬슬 한팀씩 빠지겠다
하는 생각으로
30분만에 도착했는데

진짜 저희가 도착했을땐
저희가 웨이팅1번으로
도착후 5분뒤에
입장할 수 있었어요!

완져니 나이스다잉~~🙌🏻


명호돗갈비 입구에요~


입구에서 부터 돼지가 반겨주고요~
통창의 테라스가 있는 건물입니당~


우리 테이블에서 바라본 뷰~
뷰 괜찮쥬?ㅋㅋ


앉으면 기본 세팅이 나오구요~
종지에 소스4가지
(소금, 와사비, 마늘소스, 젓갈소스)
콩나물 무침이랑
전참시에서 겁나게 리필해서
먹던 파친놈의 파김치와 갓김치도
있네용~
파김치와 갓김치는 추가 리필시
2000원 입니당~


셀프바에 야채와 소스,
그리고 배추김치가 있는데
배추김치는 무료에요~


우리가 시킨 돗갈비!
고운 자태 보시고요~


이리봐도 저리봐도
고기 좋쥬~~~


김치몸국와 사과를 넣은 멜젓소스?가
나와용~


불판에 기름칠을 한 후
드뎌 돗갈비를 촤르르 올려요~~


생긴 것만 봐도 이미 맛있당 ㅠㅠ
게다가 숯불에 구우니
말모말모~



고기 굽다가도
내사진 찍어주는 마멜
사랑혀~~❤️


바다 경치를 즐기며 구워봅니다~
우리마멜 고깃집에서 고기 구울 때마다
사장님한테 칭찬듣는 실력 ㅋㅋㅋ

이번에도 야무지게 구워주는 마멜 ~
사랑혀~~❤️


내 앞에 고기 놓아주는 남자
사랑혀~~

와사비도 올려먹그~~


마늘소스도 달달하니
마늘향이 싸악~
굿뜨~~

각종 소스를 곁들여 먹다보니
쌈을 안싸게 되더라고요~


무엇보다 명호돗갈비의
특제 멜젓소스는
달달매콤한 맛인데
우리 마멜의 평에 따르면~
호불호가 있을 수 있겠으나
자기는 호라고 ㅋㅋㅋㅋㅋ

다양한 조합으로 먹다보니
느끼할 새 없이 들어가요 ㅋㅋㅋ

그리고 육즙팡팡 부드러워요
돗갈비ㅜㅜ👍🏻



우리의 갈비 크로스~~🙌🏻



천겹살도 궁금해서 시켜봤어용~
천겹살은 항정살인듯해요 ㅋㅋ


마무리로 장아찌국수 갔습니다~
장아찌국수 사랑혀~~❤️

완전 깔끔하고 상쾌한 만무리

돗갈비의 돗은 제주도말로
돼지라는 뜻인데
명호돗갈비에서 처음 먹어본
생돼지갈비는
완전 대성공 ㅜㅜ

입에 들어오는 순간 숯향이 싹~
스치고 가면서
씹으니 육즙팡팡에
너무 부드러워요 ㅋㅋㅋ

거기에 장아찌국수도 진짜
넘 맘에들어여ㅜㅜ

가슴쫄깃하게 웨이팅걸고
달려온 보람이 있다
이거에여~~~~🙌🏻

명호돗갈비 총평:
역시 영자언니는 거짓말을 안하네👍🏻

여러분도 제주도 코스에
명호돗갈비 한 번 넣어보세용~❤️


명호돗갈비 대평본점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대평로 51 1층
https://naver.me/GjdiV5Y8

명호돗갈비 대평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808 · 블로그리뷰 588

m.place.naver.com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