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쥐나's 랜선여행/제주도

[제주도맛집] 우진해장국-고사리육개장-제주공항 근처 맛집

by 다리에쥐나 2021. 2. 10.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노래하는 새싹 주부
다리에쥐나 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맛집을
추천하러 왔어요~~

작년 한 해는 코로나때매
어디 가보지도 못했는데ㅜㅜ

2019년 12월에
친구들과 다녀온 제주도 여행이
코로나 전 마지막 여행이 되었다니..

이때 갔었던 제주도 맛집 중에
고등어회로 유명한 미영이네식당에
이어 '우진해장국'을 소개합니다 :)

* 제주 미영이네식당이 궁금하신 분들은
⬇️
[제주도맛집] 미영이네식당 -고등어회맛집(feat. 방어회) - https://bellavocejina.tistory.com/m/52

[제주도맛집] 미영이네식당 -고등어회맛집(feat. 방어회)

안녕하세요~ 노래하는 새싹주부 다리에쥐나 입니다:) 요즘 코로나를 뚫고 제주도로 고고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제주도의 추억을 떠올리며 제주도맛집을 추천하러 왔습니다 ^^*

bellavocejina.tistory.com


자~
우진해장국은 처음에 같이 간
친구들이 검색해 와서
제주도에 도착하자마자
저녁시간이라 갔는데요~

사실 처음엔
제주도까지 와서
무슨 해장국이야
이랬는데요

공항에서도 가까워서
오케이했어요 ㅋㅋ

딱 도착하자마자
사람들 줄이 겁나 길고요~~

이때부터 조금 기대 ㅋㅋ


비가 오는데도 대기줄이 길지요?ㅋㅋ

맛집은 맛집인가봅니당~


저희는 우진해장국의 대표메뉴!
고사리 육개장과
몸국을 나란히 시켜보았는데요~

왼쪽이 몸국, 오른쪽이 고사리육개장입니다:)


고사리육개장은
고사리를 푹~ 익혀서
잘게 잘게 되어있는 모양이에요~

근데 한 입을 먹는 순간
오? 맛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추운날 따끈하게
술술 넘어가더라고요?ㅋㅋ

자 다음은


몸국~
몸국은 이름부터 생소한데요
모자반?으로 만든거라고해요
해초와 고기를 넣고 푹끓인 몸국!
이것도 맛있었어요!

비쥬얼과 이름이 생소한
고사리해장국과 몸국이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우리의 메뉴중에
젤 익숙한
요 녹두빈대떡

녹두빈대떡은 말해뭐해요 ㅋㅋ
고소~하게 맛있쥬
여기에 청양고추와 간장을
촥 찍어서 먹으면

해장국과 환상의 짝꿍!

 
친구들과 처음 가 본
우진해장국!

대기줄이 있지만
식당안의 테이블 회전율을
좋은편인 것 같아요.

메뉴도 간단하고
메뉴가 비교적 빨리나오는편이구.

게다가
젤 중요한 맛도 있으니

제주도에 가서
제주도 향토음식을
맛보기에는 좋은 곳 같다는 생각입니다 :)

다음에 제주도에 간다면
또 갈꺼에요!

공항근처 제주도 맛집!
우진해장국!

기다려라 고사리육개장아 !!ㅋㅋㅋ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