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쥐나's 랜선여행/제주도

[제주도여행]송악산둘레길-제주 올레길 10코스

by 다리에쥐나 2021. 2. 15.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노래하는 새싹 주부
다리에쥐나 입니다 :)

제주도 여행길에 꼭
들러야 하는 곳!

다리에쥐나 픽
Top.3 에 드는 곳
송악산둘레길을 소개합니다 🤗

예전에 한 번 가보고는
풍경에 반해서
이제는
제주도에 갈 때마다
꼭 들르게 되는 명소입니다 :)

송악산 둘레길은
제주 올레길 10코스에도
해당되는 곳 입니다 🤗


이 드넓은 들판 오른쪽으로
길이 조성되어 있어요! 


길을 따라 천천히 걷다보면
정말 그림같은 풍경을 맞이하게 되어요!


저 멀리 산방산도 보이네요!
예쁜 자연의 모습을
눈에 담고 카메라에 담고
친구들과 담소를 나누며
천천히 걷습니다 ~

 
중간에 저도 한 장 찍고요 ㅋㅋ


다 좋은데 제주 바닷가는 뭐다?!
바람바람바람!!
제가 처음 송악산 둘레길을
방문했을 때가 9월이었는데요~

바람이 어찌나 불던지 ㅋㅋ
하늘은 정말 맑았는데
처음엔 머리를 푸르고 갔다가
바람때문에 찍는 사진마다
정말 역대급 미역머리를 휘날리는
웃기는 사진들 때문에
얼마나 웃었는지 몰라요~
그나마 머리를 묶고 찍은 사진이~~

 
보세요 ㅋㅋㅋ 머리를 묶었는데도
저 하늘 높이 날아가는 저의 머리 ㅋㅋㅋ

바람 덕분에
너무너무 재밌는 추억을 만들었어요?ㅋㅋ

자~ 너무 좋았어서
이 다음에
겨울에 제주를 방문했을 때도
또 들른 송악산 둘레길!

한 번 바람에 당했으니

이번엔 모자까지 잘 쓰고
다시 도전!


중간에 여기 오른쪽이 목장이에요
소도 있고 말도 있어요.


들판의 색이 계절을 말해주네요 :)
갈 때마다 정말 너무 예뻐서 걷는 맛이나요 ㅋ

제가 사랑하는 송악산 둘레길!
제주 올레 10코스!

여러분도 걸으면서
아름다운 자연을
눈으로 가득 담고
마음에 가득 담고
사진으로 추억해보면 어떨까요?^^*

코로나야 얼른 물러가라~~
나도 제주도에좀 가자!ㅠ

오늘도 인생은 다이나믹🤟🏻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