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린이의 성장일기/내돈내산 맛템 :)

[내돈내산후기]고메494 치킨 마크니 카레

by 다리에쥐나 2021. 2. 8.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장금이가 되고 싶은 요린이!
다리에쥐나 입니다 :)

오늘은 내돈내산 맛템을 가져왔어요~
바로
컬리에서 주문한
커리인데요~

Gourmet 494
프리미엄 인도식
치킨 마크니 카레
입니다 🙂

휴~이름 참~길죠?!

그동안
카레는 여왕카레나 오뚜기카레를
구입했었는데요~

이번엔 좀 더 색다르걸
구입하고 싶어서 선택했어요!

강남역에 인도카레맛집이 있는데
갑자기 거기가 가고싶좌나요?!

근데 코로나땜시 잇츠미는
집콕이자나요?!

그래서 오랜만에
인도향기 느끼고 싶어서
선택한
"고메 치킨 마크니 카레"

짜잔~~


자~~박스를 열면
이렇게 알류미늄(?)포장의
카레가 들어있네용~


뒷면에 조리법도 한번 확인해 주시구~


저는 냄비에 카레를 붓고 버섯을 추가해서
조리했어요!


밥이랑 예쁘게 담아서
난까지 플레이팅 해주었더니

예쁘게 치킨 마크니 카레가
완성되었습니당 🤗


마크니는 butter라는 뜻이에요~
그러니
치킨 마크니 카레라고 하면
치킨과 버터가 들어간 카레 쯤으로
해석할 수 있겠네요 ㅋㅋ

고메 치킨 마크니 카레는요
오렌지빛깔의 카레에요~

버터가 들어간 카레답게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건더기로는 치킨만 몇조각 들어있어요~
건더기가 아쉬울땐
저 처럼 버섯이나 닭가슴살을
더 추가해서 조리하면
좋을 것 같아요!

고메 치킨 마크니 카레는요
280g인데요
둘이서 넉넉하게 먹으려면
2개 사세요~~ㅋㅋㅋ

난까지 함께 곁들여 먹었더니
여기가 바로 인도~~ㅋㅋ

부드럽게 맛있는 치킨 마크니!
우리가 흔히 인스턴트로 먹는
매콤한 카레 아닙니다~~✔️

매콤함을 원하시면 조리시에
청양고추나 레드페퍼를 넣고
함께 조리하시길 바라요~


마크니 카레가 생각날 땐
또 주문할 것 같아요

Gourmet 494
프리미엄 인도식
치킨 마크니 카레

맵지않게 부드럽운 카레를
드시고 싶은 분들은 고고하세요!

추천합니당~~🙂


[카레레시피]카레만들기 - https://bellavocejina.tistory.com/m/18

[카레레시피]카레만들기

안녕하세요~ 장금이가 되고 싶은 요린이! 다리에쥐나 입니다 :) 오늘은 카레레시피를 가지고 왔어요~ 카레는 왠지 잘 안 만들게 되는데요 또 막상 만들면 반찬으로 잘 익은 김치 하나만 있어도

bellavocejina.tistory.com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