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쥐나's 랜선여행/제주도

[제주도맛집] 미영이네식당 -고등어회맛집(feat. 방어회)

by 다리에쥐나 2021. 2. 10.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노래하는 새싹주부
다리에쥐나 입니다:)

요즘 코로나를 뚫고
제주도로 고고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제주도의 추억을
떠올리며
제주도맛집을
추천하러 왔습니다 ^^*

제주도에 가면
당근 회를 먹어야겠죠?

이미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했던
'미영이네식당'을
다녀왔습니다.

고등어회로 유명한데
제가 갔을 때는 한창
방어가 나올 때여서
고등어회와 방어회를
둘 다 맛볼 수 있었어요!

고등어회는 진짜 싱싱하게
먹어야하는 녀석이라
제주도에서
꼭 맛보면 좋을 것 같아요!

자~비주얼 갑니다~


고등어회! 짜잔~~


방어회 짜잔~~


함께 나오는 김에도 싸먹고
막장에도 싸먹고
고추냉이 올려서 간장에 찍어 먹고
뭐 이렇게 저렇게 먹어도
짱짱맛이에요!!!

고등어회 먹는법은
메뉴판 옆에 친절하게 쓰여있고
또 직원분들이
알려주셨어요 ㅋ

둘다 기름진 생선이라 그런지
고소고소하더라구요~~

도시에서 먹는 것도 맛있지만
제주도에서 먹는 회는
왜 이렇게 더 맛있는건지 ㅋㅋㅋ

 
이번엔 고등어탕~~~~

미영이네는 회랑 탕이
같이 나오는 구성이에요.
그래서 가격표도 회 + 탕=가격
이렇게 표기되어 있습니당~

저희는 고등어회도 시키고
방어회도 시켜서
탕도 두개 씩 먹었는데요

정말 욕심쟁이 같쥬?ㅋㅋ


고등어탕은 뽀얀데 칼칼하면서
맛있었어요 ㅋㅋ

그리고 방어회를 먹으면
매운탕과 지리를
선택할 수 있는데
저희는 고등어탕이 하얀국물이라

방어회에 나오는 탕은
매운탕으로 먹었어요~


저까지 친구4명이 함께 갔는데
정말 배부르고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당~~

요즘엔 코로나때문에
띄어앉기를 하는지 어떤식으로
운영되는지는 모르겠지만
여러분도
제주도 여행에서 기회되신다면
미영이네에서 꼭 한번
드셔보세요~

제주도 맛집
추천합니다!

포장도 되어요!

자세한 위치 & 정보는
아래 사진을 눌러보세요!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