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멜과 함께하는 소소한 일상

[송도신도시 맛집] 마포이층집-꽃삼겹맛집

by 다리에쥐나 2021. 2. 21.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노래하는 새싹 주부
다리에쥐나 입니다 :)

교대에
교대 이층집이 있다면

송도엔
마포이층집이 있지요?!

오랜만에 마멜과 외식하러
다녀왔습니다:)

교대이층집을 매우
좋아하는 저는
마포이층집도 매우 애정합니당 ㅋㅋ

메뉴구성이나 상차림,맛이 거의
똑같거든요 !

저희는 마포이층집에 가면
이 집의 시그니쳐~
꽃삼겹을 주문합니당🤗


동그란모양의 꽃삼겹이 나왔습니당~~


양 사이드에 꽃삼겹을 올려서 구워줍니당~

 
얇아서 금방금방 익어요!!


익히는 동안 기본 셋팅으로
나온 해물나베로
먼저 속을 달래줍니다 ㅋ

잘 익은 꽃삼겹을 깔고
그 위에
명이나물,파절이,고추지, 와사비,젓갈 살짝
올려서 한 입 가득 싸 먹으면
아주 그냥 꿀맛입니당 😆


저는 여기 곁들임찬의
조합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고기에 어떻게 곁들여 먹어도
다 잘 어울리고 맛있거든요~~


이렇게 고기를 싸먹다가
개운하게 나베 국물 한입 하면
계속 들어가요 ㅋㅋ

고기를 먹고 된장찌개,냉면이나
볶음밥으로 마무리하면
아주아주
행복한 식사가 완성되쥬~~🤟🏻

이날 셋이가서 꽃삼겹 6인분에
된장찌개랑 공기밥까지
클리어 했답니다 ㅋㅋ
완전 배부르게 맛있게 먹었어요 ㅋㅋ

후식은 셀프로
따라서 마실 수 있는
따뜻한 둥글레차와
아이스크림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놀이방도
있어서 앙들 데리고 가기에도 안성맞춤!



오후3시 이전에
고기를 주문하면 할인도 되니
점심에 고기 고고 하고플 땐
최고인 것 같아요👍🏻

맛있는 마포이층집 추천합니다 🤗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