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멜과 함께하는 소소한 일상

[송도신도시 맛집] 아띠오아나폴리 핏제리아

by 다리에쥐나 2021. 3. 24.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노래하는 새싹 주부
다리에쥐나 입니다 :)

오늘은 정말정말 애정하는 맛집!
송도신도시 맛집을 다녀왔어용🙂

이탈리안 음식이 생각나는 날에는
무조건 원픽!!

바로
송도신도시 아띠오아나폴리 핏제리아입니다:)
이름이 참 길지유~?ㅋ

이탈리어로 하면
Addio a Napoli pizzeria 인데요~

해석하자면
잘있어 나폴리 피자가게~
이정도 될까요?ㅋㅋ

Addio는 작별인사, Napoli는 이탈리아 도시이름,
Pizzeria는 피자가게-피자집 ㅋㅋ

이상 짧은 이탈리아어 실력 뽑내봅니다?ㅋㅋ

Anyway~

이 곳은요 정통나폴리스타일 피자를
맛볼 수 있는 곳이에요~
피자를 굽는 화덕을 보유하고 있어요!



사실 메뉴들 다 맛있어요 ㅋㅋ
피자,파스타부터 스테이크까지
정말 다 괜찮아요!

메뉴는 너무너무 많기때문에
메뉴판은 생략하고
저의 최애 메뉴들을 소개할게요~

먼저 식전 빵이 나오고요~~
식전빵은 나폴리 가면 길거리에서 파는
조그마한 피자가 있는데 그거랑 비슷해요 ㅋㅋ

화덕에서 갓 구워서 나오기 때문에
따끈따끈 정말 맛있어요 ㅋㅋ
함께 나오는 마늘과 소금이 들어간
오일을 찍어먹으면 아주 귯~~!

울 엄마는 이거 먹으러 핏제리아 간다는 ㅋㅋ



레몬을 직쩝 짜서 나오는 레몬에이드
큰 jar에 나오는데
미니사이즈 jar에
따라마실 수 있게 나와요 :)


자~샐러드 중에 최애메뉴~
풍기샐러드입니다 :)

풍기는 Funghi는 이탈리아어로
버섯이라는 뜻이에요!

구운 버섯과 신선한 야채가 함께 나와요!


야채에는 레몬을 뿌려먹고


구운버섯은 바질페스토를 곁들여
먹으면 진짜 풍미가 👍🏻👍🏻


다음은 고르곤졸라피자~~
고르곤졸라는 말안해도
아시쥬?!
꿀 듬뿍 찍어서 촵촵!


마지막으로 저의 최애최애 메뉴!
최애 파스타!

크레마 디 감베리
Crema di gamberi 입니다:)

한국말로하면 gamberi가 새우니까
새우크림파스타정도 되겠네용!

그런데 하얀크림파스타가 아니구~
로제빛의 매콤한 크림파스타에요!

아따오 아 나폴리 핏제리아가
처음 생겼을 때는
감베리그라탕(?)이었나?
그 메뉴가 제 최애였는데

여기도 점점 자리를 잡으면서
메뉴가 조금씩 바뀌었어요 !

넘 아쉬웠지만
감베리 그라탕이랑
가장 비슷한 맛을 내는 메뉴로
크레마 디 감베리가 탄생했기에
갈아탔지요 ㅋㅋ


큼지막한 왕새우가 한 마리 올라가 있구요~
칵테일 새우들이 또 들어 있어요~
버섯도 들어있구~


꾸덕하고 살짝 매콤한 소스가
진짜 입맛당겨요 ㅋㅋ


여러분도 크레마 디 감베리 한 번 시켜보세요!

 
마지막으로
피클까지 맛있는
아띠오 아 나폴리 핏제리아~~

이미 송도신도시에서는
너무나 유명해진 맛집이지만~

처음 생겼을 때부터
애정했덤 맛집을 소개하니
왠지 기분이 좋네용 ㅋㅋ

포인트 적립도 되니 꼭꼭 챙기시구용!

송도신도시 밀레니엄빌딩에 있어요!

점심저녁 타임에
항상 사람많고 웨이팅도 있으니
일찍 가거나 예약하고 가시길
추천드려요!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