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쥐나's 랜선여행/충청남도

[보령여행] 수영성-보령 가볼만한 곳, 오천항 수영성

by 다리에쥐나 2023. 2. 8.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노래하는 새싹 주부
다리에쥐나 입니다 :)

이 겨울이 가기 전에
새조개와 굴을 먹으려고
보령으로 떠나기로 결정하고

가볼만한 곳을 찾아보던 중에
보령에 다녀오신 선배님의
추천을 받아
오천항에 있는 수영성에
들러보기로 했습니다 :)


수영성에 도착해보니
동백꽃 필 무렵의 촬영장소라고
써 있는 안내판 발견! ㅋㅋ
뜻밖의 촬영지 투어 ㅋㅋ

동백꽃 필 무렵 참 재밌게 봤는데!!ㅋㅋ


수영성 둘레길이라고도 부르나 보더라고요
성곽을 따라 걷는 길이
너무 힘들지도 않고 좋았습니다 :)

조금만 올라가면 바다와 산이
어우러진 풍경을 마주합니다🤗

쭉 따라 올라가다보면
커다란 정자가 나오는데요~
영보정입니다!

조선시대에도 너무 아름다운 전각이라
소문이 나서
여기와서 시도 짓고 그림도 그리고 했다고 합니다:)

바다와 맞닿아있어서 그런지
산책하기 좋더라구요~
예쁜 풍경을 보며 힐링 할 수 있는 곳
이었어요~
너무 넓지도 않아서 누구나 함께 와서
둘러보기 좋을 것 같아요!



아빠는 계속 영보정은 여름에 시원하니
인기 많겠다고 ㅋㅋㅋㅋ
바닷바람 샥~불면서
시원하겠다고 ㅋㅋㅋ

그래서 시원하게 한 장 찍어드림 ㅋㅋ

저희는 이 날 넘 추워서
오래 머물지는 못했어요ㅠ
그것이 아쉽ㅠㅠ




수영성 올라가는 입구에서
한 컷 남겨봅니다 ❤️

동백꽃 필 무렵 촬영지라 그런가
양 옆에 동백나무 한 그루 씩
있더라구요~

꽃이 피어 있을 때면
더더 예쁜 사진을 남길 수 있을 것
같아요!🤗

보령 오천항과 어우러져
기분 좋게 둘러 볼 수 있는 곳 !
보령 수영성!

보령으로 여행가시면 한 번 들러보세요❤️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