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쥐나's 랜선여행/충청남도

[홍성카페]카페드하리,홍성여행

by 다리에쥐나 2023. 2. 8.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노래하는 새싹 주부
다리에쥐나 입니다 :)

당일치기 먹방여행을
충청남도로 정하고
굴을 먹으러 보령,
새조개를 먹으러 홍성!

이렇게 정하고 나니
그 사이 필수코스인 카페를
알아보기 시작했어요~

커피 입맛 까다로운 우리 아빠와
예뿐거 좋아하는 우리 엄마의
취향을 고려해서
마멜과 폭풍 서치!ㅋㅋ

결과는 대성공 이었던
카페를 소개합니당🤗


홍성 남당항에서
새조개 샤브샤브를 먹고 가기에 딱인
카페 드하리 입니다 :)

남당항에서 조금만 가면 나오는
궁리항에 위치한 카페에요.


바닷가 앞에 있는 널찍한 카페에요.
외관도 느낌있죠~~


주문하는 카운터의 모습이에요~


건물 안에 작은 집이 또 있는?
그런 독특한 구조에요 ㅋㅋ
작은 집에 방 3개가 있는데
저 공간은 이미 다 만석이더라구요 ㅋ


우리는 요기에 자리를 잡았구요~~
요리조리 둘러봅니당~~


요기도 뭔가 예뻐서 셀카쓰~~🙂


바다를 보면서 앉을 수 있는 자리도 있구요~~


옆쪽으로도 예쁜 공간들~~
홍성에 카페를 찾아 차를 타고 오는 동안
와 여기에 진짜 뭐가 없구나~~
이러면서 왔는데
이렇게 감성카페가 있을 줄이야 ㅋㅋ


아메리카노랑 아인슈페너, 생강차를
주문했어요~
달달한 크로플을 먹고싶었는데
이 날은 크로플이 안된다구 해서
크레이프 케이크를 시켰어용!


전체적으로 커피맛도 괜찮았구
분위기도 좋았어요:)

카페 잘 찾은 우리
칭찬해 ❤️ㅋㅋ

아참! 그리고
카페드하리의 특이한 점은!
여기서 회도 테이크아웃으로
주문할 수 있더라구요 ㅋㅋ
사장님께 이거 진짜냐고 여쭤봤는데
정말 회 테이크아웃 된대요 ㅋㅋ

회도 주문할 수 있는 카페!
키페드하리!!

저희는 당일치기로 왔지만
홍성에 숙소잡고 여행오시는 분들은
카페도 가고 숙소들어가면서
회도 포장해서 테이크아웃하실 수 있는
1석2조의 카페 되겠습니다 :)

여러분도 홍성여행가시면 한번 들러보세요❤️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