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린이의 성장일기/내돈내산 맛템 :)

궁 누룽지 구운 닭죽 내돈내산 코스트코 추천템

by 다리에쥐나 2024. 2. 26.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노래하는 새싹 주부 
다리에쥐나 입니다 :)

오늘은 내돈내산 추천템!
코스트코 추천템을 가져왔어용🤗

처음엔 엄마가 줘서 먹어보고
넘 괜찮아서 이거 바쁜 아침
간단한 식사로 딱이다!
라는 생각이 들어서
이번에 제대로 구매했답니당 :)

아침대용 간편식!
간단한 한끼로 딱!

바로바로~~
궁 누룽지 구운 닭죽 이에요 🤗



짜잔~~~
코스트코에서 한 박스 15,290원에
구매했어요!


궁 누룽지 구운 닭죽은
한 박스에 6개가 들어있어요~~
하나에 2500원꼴이에용~~


닭다리살과 고소한 누룽지, 귀리,쌀로
만들어진 죽이에요~


냉장보관 하면되구~
전자렌지에 돌려도 되구
냄비에 데워도 되어요🙂

조리법이 간단하니
아침에 진짜 넘 편한 것!!!


죽 한 그릇에 이렇게
누룽지 시즈닝과 김스프가 함께
동봉되어 있어요~


이렇게!

저기 선까지만 비닐을 뜯어서
그대로 전자렌지에 돌려도 되는데
저는 그릇에 담아서
렌지에 돌려요~~


1분 30초만 돌려도 되는데
저는 1분 40-50초 정도 돌려요~
더 뜨끈~~~하게 ㅋㅋㅋ


잘 데운 죽 위에 함께 동봉되어있는
김스프랑 누룽지 시즈닝을 뿌려서
골고루 섞어줍니당~~


잘 섞어준 모습이에용~~
덴비 국그릇에 한 그릇 가득 딱!


뜨끈한데 고소하게 술술넘어가요~ㅋㅋ
맛있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귀리가 들어있어서 그런지
중간중간 귀리를 씹을 때 톡톡 터지는게
식감을 높여주어서 좋더라구요👍🏻

닭죽답게 닭고기도 쏠쏠하게 들어있어용👍🏻

귀차니즘 가득한 저에겐
전자렌지 휘리릭 돌려서 먹으면 돼서
넘 좋규~

국그릇으로 한 그릇 용량이니
한끼 식사대용으로 완죠니 강추~~~

아침에 마멜도 한 그릇 뚝딱하고 가요🤗

코스트코 필수템이 될 삘~~~

여러분도 코스트코 가시면 하나 쓱~~
데려가 보셔요😆

새싹주부의 내돈내산 코스트코 추천템이
마음에 드셨다면 하트 꾸욱 눌러주세용 ❤️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