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쥐나's 랜선여행/강원도

[손흥민카페] 인필드,카페인필드,손흥민체육공원,손흔민춘천카페

by 다리에쥐나 2023. 9. 12.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노래하는 새싹주부
다리에쥐나 입니다 🤗

지난 주말 다녀온 춘천카페!
카페 인필드에 다녀왔어용 :)

손흥민카페로 핫하디 핫한데요~~
손흥민 체육공원에 위치한
인필드는
손흥민선수의 이모가
운영하는 카페라고 합니다 !

춘천에 왔으니 안가볼 수 없디!!



한 눈에 보아도 큰 규모를
자랑하는 공간 이었어요~

주차장도 넓어서
좋았어요 👍🏻


한 커플이 카페 앞에서
사진을 찍고 있었는데요
저기가 포토존인가봐요 ㅋㅋ

다들 저기서 사진을
찍으시더라는~~


카페 진짜 크죠?
앞 마당에는 잔디밭도 꽤 넓게
펼쳐져 있구요~~


잔디밭에도 파라솔 좌석이 있지만
햇빛이 너무 내리쬐는
뜨거운 날씨라
패스패스!

입구에서는 손님이 많아서인지
테이블링 앱을 이용한
웨이팅이 있었어요 ㅋㅋ

카페 웨이팅이라니~~

핫플은 핫플인가봐요 ㅠ

웨이팅 잠깐 하고
드뎌 입장!!!



다양한 굿즈도 판매하더라구요


쏘니가 입어서 브랜드를 내는거 아니냐
뭐냐 했던 그 핫했던
NOS7 !!!
티셔츠와 모자,양말들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다양한 베이커리 메뉴들도 있구요~~


시그니처 축구공빵도 보이네용 ㅋㅋ


우리가 시킨 메뉴들!
다양하게 시켜보았는데
꽤 괜찮았어요~


축구공빵 안먹어볼 수 없쥐~~
고소한 크림이 들어있구요~~
스콩도 맛있더라구요 ㅋㅋ


야외 루프탑에도 나가볼 수 있었는데
와우 눈부시죠~~~
이 날 너무 더워서 루프탑엔
아무도 없었구용 ㅋㅋㅋ


아래도 내려다보구~~~


반대쪽엔 축구 훈련장이
쫙 펼쳐져 있어요!

평소에는
여기서 애기들 훈련하는 동안
부모님들이 인필드 카페에서
커피 한 잔 하면서
픽업대기를 할 것 같은 너낌~~~ㅋㅋ

음~~
전체적으루
분위기가 나쁘진 않았지만
필수코스라구
엄청 추천 할 것 같진 않아여...ㅋㅋ
요즘에
감성돋고 컨셉확실한
좋은 카페들이 워낙 많아서ㅜㅜ

그래두
춘천에 올 때
쏘니기운이라두
느껴보고 싶다~~하시는 분들은
한 번쯤 들러볼만 합니당🤗

훈련장 앞에 붙어있는
쏘니 사진앞에서 사진 한 장
냄기고 왔어용 ㅋㅋㅋㅋ

즐거워따 춘천나들이💕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