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쥐나's 랜선여행/강원도

핫해져버린 속초 모녀가리비 오징어순대 (feat.콩콩팥팥)

by 다리에쥐나 2024. 2. 1.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노래하는 새싹 주부 
다리에쥐나 입니다 :)

오늘은 그동안 묵혀둔 맛집 숨겨놨던 맛집
가져왔어요..

최근 너무너무 핫해져버린
속초맛집!
모녀가리비 오징어순대 가져왔어용~~

아니 ...솔직히...
여기는 일부러 그동안 포스팅을
안했던집인데...
사람 많아질까봐.....
근데...
티비보다 깜짝 놀란 것...
콩콩팥팥 뭐야...
여기 왜갔어...
진짜 콩콩팥팥에서 여기 나오자마자
“아 망했다 ”라고 말했어요 ㅋㅋㅋㅋ

아니...방송탔으니 또 사람 미어터지겠구만!ㅠ
그리고 나서 현생사느라 바빴는데..

울이모랑 이모부 강원도 간다길래
이 집 알려주고 오랜만에 찾아보는데
요즘 여기 난리라고... 하....
역시.... 방송의 힘 오지고요 지리고요??🤗

근데 원래 아는 사람은 아는 맛집이었던
속초 모녀가리비!
속초하면 떠오르는 대포항에 있는 곳이에요~

주메뉴보다 오징어순대로 더 핫한 곳!

저는 한참 코로나로 난리였던 시절에
마멜과 속초여행을 종종가면
꼭 들리던 집이에요~~

문닫기 전에 포장이라도 해와서
먹던 맛집!!
모녀가리비 누룽지 순대!!

포장의 추억 되살려봅니다 ㅋㅋ

모녀가리비 누룽지순대!
15000원이에용~


포장해서 차에 타자마자 펼쳐본
누룽지오징어순대의 자태~~

저는 원래 오징어순대를 별로 선호하지 않는데
여기는 오징어순대를 바삭하게 구워준다고 해서
도전했던 곳이었어요~


고소한 냄새가 기가맥혀서~
숙소 들어가기도 전에 그냥
차에서 순삭했던 오징어순대...


다시봐도 예쁘네..
맛있긴해요 진짜...


여기에 함께주신 간장찍고 간장에 들어있던
고추하나 얹어서 같이 먹으면..
쥑이죠그냥...


진짜 하나만 포장한거 순삭하고 아쉬워서
울었어요 ㅋㅋㅋㅋ

그 후로 속초가면 무조건 생각나서
들리는 집이었는데..ㅠㅠ

너무 맛있는거 먹으면 가족들 생각나는거 알져..?

마멜이랑 결국 여행끝나고 집올때
포장해서 다 배달갔었좌나요...

이거 맛있다고 지금 꼭 먹어보라고 하면서
인천에 밤에 도착했는데도
설레는 맘으로 집집마다 돌렸던 기억이ㅋㅋㅋㅋ

아 ...이랬던 추억이 있는 모녀가리비 오징어순대..
이제 먹기 힘들어지는거니..?
나의 속초메이트 오징어순대...
이렇게 가는거니..?

요즘 진짜 웨이팅 쩐다더라고요 ㅋㅋ
줄서서 3시간씩 기다린다던데.. 휴..ㅋㅋ

근데 여기 후라이팬 한갠가 두개에
직접 구워주시는데
원래 오징어순대만 하는 전문점이 아니라
대량화되어있는 곳이 아니에요 ㅋ
그래서 주문하면 조금 오래 걸린다는!

그래서 아마 방송타고
이런 웨이팅이 감당 가능하실까하는
생각도 드네요 ~~

원래도 주문하면 시간이 좀 걸리는 메뉴라
저는 매번 미리 전화로 포장주문을 해놓곤 했는데
요즘엔 사람많아져서 포장이고 예약이고
다 안된다는 소문도 들리네요??
그래도 가기전에 전화 한 번 해보고 가세용 ㅠ

그리고 요즘 모녀가리비 누룽지오징어순대로
인기가 고공행진이다보니
주변에 많은 가게들이
이 누룽지 오징어순대를 메뉴에 추가했다는 소식이..ㅋ

너도나도 대세 따라가고 있나봐요 ㅋㅋ
역시 관광지는 어쩔수 없는듯요 ㅋㅋ

모녀가리비에 웨이팅이 너무 심하다싶으면
주변에 다른 누룽지오징어순대도
찾아보세요!
맛은 비슷할 것 같아요~

방송효과 잠잠해질 날이 언제 오려나
안오려나?ㅋㅋㅋㅋㅋㅋㅋ에효 ㅋㅋ
사진보니까 진짜 또 땡기는
오징어순대여~~~
당분간은 못 먹겠구나~~~
바이바이 두바이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