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쥐나's 랜선여행/강원도

양양 막국수맛집 실로암메밀국수 내돈내산 막국수 맛집 강원도 막국수

by 다리에쥐나 2024. 2. 19.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마멜의 사랑을 먹고 사는 뇨자
다리에쥐나 입니다 :)

오늘은 어김 없이 돌아온 명절!
시댁식구들과 설을 맞아 떠났던
강원도 여행에서 들린 맛집!

실로암 메밀국수를 소개합니당🤗

아버님 어머님께서 전부터
맛 보여주고 싶어하셨던 맛집이에요 :)

저는 처음 가보는 맛집이라
벌써 두근두근 ㅋㅋㅋ

에피소드가 하나 있는데...
우리 마멜이 이번 여행에서
거기가면되겠다 거기!
하더니...
할렐루야 막국수 가면되겠다!
이러는거에요..

할렐루야 막국수?? 첨들어보는데???
잉?? 했는데 ...
알고보니 실로암 막국수 ㅋㅋㅋㅋㅋㅋㅋ

아 나만 웃긴가 이거? ㅋㅋㅋㅋ

암튼 ㅋㅋㅋ
실로암 메밀국수로 총총~~~



우와~ 완전 그럴듯한 외관 ㅋㅋㅋ
예전에는 오래된 노포느낌이었다는데
이렇게 새로 지었대요 ㅋㅋ

저희는 점심 피크시간을 지나서
약간 애매한 시간에 도착해서 그런지
다행히 웨이팅 없이 한가하게
~~~~


들어가서 왼쪽에는 입식으로
앉을 수 있는 넓찍한 홀이있규~


오른쪽에는 좌식 테이블 홀이 있습니당~
홀부터 깰끔~하죠?ㅋㅋ


메뉴판 보고 가실게용~~
저희는 동치미 메밀국수랑
비빔 메밀국수 그리고 삶은 돼지고기 보쌈을
주문~~~

실로암 메밀국수는 3대째 이어오는
메밀국수 전문점이래요~~
자체 방앗간에서 모든 재료를 공수한다고 하니

이것만 봐도 일단 합격👏🏻


먼저 보쌈이 나왔어용~
보기만해도 야들야들~~
저희 어머님의 원픽!
보쌈이 부드럽고 깔끔하게 맛있다고!


보쌈 재료로 상추와 봄동, 곰피가
함께 나와요~~


상추 깔고 그 위에 곰피~ 고기올리고~
무김치랑 부추무침?? 함께 올려서
한 입에 싸악~~~~

진짜 고기 부드럽고~
입안에 가득찬 맛이 아주 그냥
맛있어버려ㅠㅠ ❤️


보쌈 먹다보니 메밀국수 나왔어용 🤗
이건 비빔 메밀국수!
고소한 향기 솔솔 납니당 ㅋㅋ
말모말모 ㅋ


이건 동치미 메밀국수!

겉보기에는 비빔이랑 동치미국수랑
비슷해보이는데
양념이 차이가 있대요~~



동치미 메밀국수에 넣어 먹는
동치미도 등장!
시원하게 톡쏘는 맛이 👍🏻


이렇게 동치미를 넣어서
시원하게 한 그릇 뚝딱🤗

시댁식구들과 함께
행복한 설 명절 여행의 시작으로
아주 베리 나이스 ❤️

메밀국수 좋아하시는 분들
실로암 메밀국수 한 번 방문해보세요🫶🏻

실로암메밀국수
강원 양양군 강현면 장산4길 8-5 실로암메밀국수
https://naver.me/xdm0X69y

실로암메밀국수 : 네이버

방문자리뷰 1,526 · 블로그리뷰 860

m.place.naver.com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