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쥐나's 랜선여행/강원도

[속초대게맛집]이모회집,내돈내산 맛집

by 다리에쥐나 2023. 10. 13.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노래하는 새싹 주부
다리에쥐나 입니다 :)


저는 무슨 복인지
명절에도 손에 물 한방울
안 묻히는 며느리😆

울 엄마는 권사님이신데 매번
새싹주부 팔자 최고라고..^^^^*
팔자라뇨 권사님??^^^^*

지난 설 연휴에도
우리 가족들을 위해 호캉스를
마련해 주셨던 어머님 덕분에
시댁식구들 다같이
행복한 시간을 보냈었는데요!!

이번 추석에도 어머님 아버님의 은혜로
맛있는 여행 다녀왔답니당🤗

울 어머님아버님 최고시다😍
그죠?!ㅋㅋ

이번 추석 우리 가족의
명절음식은 대게로 결정!!

그.런.데..
세상에 대게 왜케 비싸니...
요즘 대체로 시세가
1kg에 10-12만원정도 하더라규요~

요기조기 알아보다가
아버님께서 방문해보신적이 있는
속초에 있는 이모회집으로
결정!

속초 대게 맛집!
고고해볼게용~~🤗


장사항이 시원하게 내려다보이는
뷰맛집이더라구요~~


테라스 좌석도 있어서
아주 느낌 낭낭하구여~~


주차장도 넓어서 좋았는데
매장도 넓어서 귯!

저희는 2층 창가자리로 잡았어요~

어른7명 초딩2명!
9명 대가족인 우리가족은요~
대게스페셜 특대와 대게 2마리를
주문했어요!

대게스페셜 특대에는 각종 스끼다시와
신선한 회, 대게3마리, 식사가
코스로 나온다구 해서 여기에
대게 2마리까지 추가!


각종 스끼다시가 깔리는데
자리가 모자랄지경!ㅋㅋ
신선한 해산물모듬,물회, 튀김,초밥,
생산조림, 감자떡,미역국 등등
푸짐하게 나오더라구요~~

이걸 다 먹으면 대게가 나오기도 전에
배부를까봐 진짜 자제했어요 ㅋㅋ


대게스페셜에 포함된 회가 나오구요~
광어랑 우럭!

근데... 진짜 깜놀한게...
신선함을 강조하려고 했는지
광어랑 우럭머리도 올라왔는데

아니..
얘가 움직이는거에여 진짜!!!!
뻥이아니고!!!!

진짜 식겁했지만
회 맛은 말모~~~~
달다달아~~~~~

울 어머님도 아유 너무 불쌍하네ㅜ
하시면서도 맛있게 드셨다는..ㅋㅋㅋ
넘 귀여우신 어머님 ㅋㅋㅋㅋ


드뎌 대게 등장🤗
대게스페셜 특에 나오는
대게 3마리!

먹기 좋게 손질되어 나와요!


이건 추가로 시킨 대게2마리!

보기만해도 배부르죵~~
영롱하죵~~~


집게발 통통한거 보고가실게요~~
한 입에 쏙~~극락~~

어머님은 계속 우리쌔싹이랑 우리 아들
많이 먹으라구 ㅋㅋㅋㅋㅋ

어머님 저 이미 많이 먹어서 배나왔어욬ㅋㅋㅋ


긴 다리에 꽉찬 대게살 보고가시구요~~

입안가득 대게살 들어가면
행복 그 잡채🤩

게딱지 내장으로는
라면과 볶음밥중 선택해서
식사를 할 수가 있어요~

저희는 볶음밥 반,
라면 반!!


볶음밥 꼬소한거 말모~~


대게라면 시원한거 말모~~

진짜 맛 없을 수 없는 대게!!!!
요리조리 먹어도 맛있는 대게!!
대게사랑혀~~~🫶🏻

여기에 또 매운탕이 나와요..ㅋㅋ
아까 나왔던 광어 우럭회
기억하시쥬?

아가미 뻐끔하던 걔가...
매운탕이되어 나와요 ㅋㅋ
사진을 못찍었지만
매운탕도 칼칼하게 맛있어요 ! ㅋ

과식해서 빵빵한배 부여잡고
넉다운 될 쯤에는
누룽지 숭늉이 나와요~~

이거 완전 대박사건아니에여?!ㅋㅋ

배불러도 포기못혀~~🫶🏻

구수하고 뜨끈~하게
완벽한 마무으리💪🏻

정말 완벽한 명절 음식이었다😋

여러분 이렇게 대게 먹구
호텔가면 온천이 기다리구 있으니까
또 을매나 설렜게요??ㅋㅋㅋㅋㅋ

뜨끈하게 피로 싹~~~날리구
또 꿀잠자는 코스
넘나리 완벽쿠ㅠㅠㅠㅠ❤️

매번 자녀들에게 맛있는거 좋은거
대접해주시고 싶어하시는
어머님 아버님 덕분에
새싹 며느리 이번에도 호강했습니다❤️
러부❤️

예쁜 바다뷰 보며 푸짐하게
대게 한 상 즐기고 싶으신 분은
이모회집 고고해보셔요!

어머님돈 어머님산 후기였습니당❤️

이모회집
강원 속초시 장사항해안길 13
https://naver.me/5GbNfNaI

이모회집 : 네이버

방문자리뷰 916 · 블로그리뷰 344

m.place.naver.com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