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멜과 함께하는 소소한 일상

[인천한우맛집]옥골한우정육식당,옥련동맛집,인천맛집

by 다리에쥐나 2023. 10. 14.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노래하는 새싹주부
다리에 쥐나 입니당 🤗

오늘은 인천 토박이인 제가
오래전부터 다니던 맛집!
이제는 너무 유명해진 맛집!

옥골한우정육식당에
다녀왔어용~~

어릴때도 여기는 저녁에
매번 줄섰던 기억이...ㅋㅋㅋ

이번에는 엄마아빠랑 마멜이랑
넷이서 점심오픈런~~~


진짜 오래된 곳인데
넓진 않고 동그란 드럼통 테이블이
한 7개정도 있고
지하에 방으로 된 곳이 하나 있어용 ㅋ

1등으로 입장했는데
추석당일 점심이었는데도
바로 꽉 차더라구요~


메뉴판 보고 가실게요~~

아 요즘 안오른데가 없지마는~~

여기도 매년 쑥쑥 오르네여 ㅋㅋㅋ

정육식당이라서 상차림비도 있어요~
잊지말기~~ㅋ

저번에는 꽃등심이 다 떨어졌다해서
살치살 먹었었는데

이번에 방문하니 살치살은
미리예약으로 바뀌었네용 ㅋ

우리는 한우 꽃등심으로 주문!

주문하면 사장님이 바로바로
고기를 썰어주십니당~


오늘 꽃등심은 좀 두껍게 썰어주셨네용~
양파랑 새송이버섯이랑 같이 준비~~

고기때깔 영롱쓰~~


기본 곁들임 찬이랑 양배추절임소스
나오는데용~~

이것두 원래 양배추 아니구 양파였는데
바뀌었네용!


그리고 여기는
천엽,사시미,생간이 푸짐하게
기본 서비스로 나와요!

그러나 우리 가족은 천엽이랑 생간은
노노해서 사시미만 받는답니다 ㅋㅋ

사시미는 신선해서 생으로도 한입먹어보고
나중에는 그냥 구워먹어요 ㅋㅋ


판에 기름칠 하고 꽃등심 올릴게요~~



양파랑 새송이도 잊지말긔~


굽기담당은 울아빠!ㅋ

아...역시 한우는 살살 녹쥬~~~
레알 살살녹쥬~~~
기름좔좔~~
육즙 팡팡이쥬~~~
이 맛에 한우먹쥬~~~

마멜~많이 먹엉~🫶🏻


먹고 있으면 사장님이 또
고기를 썰어서 서비스로
얹어주고 가셔요 ㅋㅋㅋ

다시 한 판 됐쥬~~ㅋㅋ

옥골한우정육식당은 이게 매력이에요 ㅋㅋ
사장님이 홀을 둘러보시다가
서비스를 주셔요 !ㅋ


꽃등심 한 덩이 또 굽쥬~~

아빠가 노릇노릇 구워주면
챱챱 먹기 바쁜 엄마랑 딸과 사위 ㅋㅋ

아빠 사랑혀 🫶🏻

고기를 다 먹고 넘 배불렀지만
그래도 탄수화물도 잊을 수 없잖아요?

대한민국 백의민족에게
뽀얀쌀에 된찌조합은 소화제나 마찬가지🤗

냉면도 있고 김치찌개도 있지만
우리는 차돌된장찌개에 공기밥 ❤️


고기를 굽던 판에 이렇게
한우차돌된장찌개를 부어서끓입니당🤗

양이 꽤 많아서 된장찌개 하나 시키면
4명이서 충분히 먹어용!

아빠가 사주는 한우는
늘 맛있어 늘 짜릿해 🤩

고기도 맛있구 서비스 좋은
오랜 맛집!!
옥골한우정육식당!

유명해질까봐 웨이팅 더 쩔게 될까봐
포스팅 안하고 있었는데
이제 너무 알려져서 의미가 없기에
포스팅고고한 옥골한우정육식당!!

여러분도 방문해보세용~~
아빠돈 아빠산 맛집
오늘도 성공❤️

하지만 내 한우 보석함!
아직 남아 ITZY~~
언젠간 보석함 또 풀게용?ㅋㅋ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