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멜과 함께하는 소소한 일상

[인천노포맛집] 금촌집,인천맛집,동인천맛집,전골맛집,내돈내산맛집

by 다리에쥐나 2023. 10. 26.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마멜의 사랑을 먹고 사는 뇨자
다리에쥐나 입니다 :)

오늘은 마멜이랑 새로운 맛집에
가 보았는데요~

아빠가 매번 테니스클럽분들이랑
운동 끝나면 자주 가시는 곳으로
예전부터 이 집 얘기를
많이 했었는데 저는 한 번도 못 가본곳!!

근데 알고보니 유명하더라고요 ㅋㅋㅋ

허영만의 백반기행에도 나왔었대요..ㅋㅋ

아빠가 맨날 말하던 그 집이
방송까지 탔을줄이야 ..ㅋㅋ
빨리 가보자잉!!

바로 인천의 오래된 맛집!
금촌집입니다 🤗



금촌집은 전골 맛집인데요~


가게에 딸린 주차장은 없지만!
바로 건너편에 공영주차장이 있으니
걱정노노!

일단 메뉴판 보고 가실게요~~


각종 전골부터 부대찌개
곱창구이까지
메뉴가 골고루 많지용?ㅋ

우리는 아빠추천 낙곱전골을
선택🤗


기본 반찬 나오구용~
일단 생선구이 나오는거 합격이다 이거에여ㅋㅋ

여기에다가 부침개랑 메밀전병도 나오는데
그건 사진을 못 찍었어용 ㅠ

집밥먹는 기분이 들게하는 반찬들로
슬슬 워밍업하고 있으면


낙곱전골 나와주시구요~~
보글보글 끓이고있으면~~

살아있는 낙지 한 마리
싸악~ 넣어줍니당 🙂


낙지쓰 너무 불쌍쓰 ㅠㅠ


잘 익은 낙지 잘라주고 ~
골고루 보글보글쓰 하는 동안
당면 건져먹고 있으면

이제 본격적으로 전골 타임~마~~ㅋㅋ


칼칼하니 또 밥 한 공기 뚝딱 하고
바닥 드러납니당🤗

볶음밥도 있는데
저희는 그냥 공기밥이랑 먹었어요!

한국인의 디저트 볶음밥 못 잃는 분들은
싸악 볶아서 드시는거 추천!

낙곱전골 소자 시켰는데 둘이서
딱 배부르게 잘 먹은 것 같아요~

특히 살아있는 낙지 한 마리 통째로
들어가는거 별표⭐️

오늘도 내돈내산!
아빠추천 맛집 잘 먹었뜹니당~~🤗❤️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