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멜과 함께하는 소소한 일상

인천 송도 히츠마부시 맛집 우나기노켄 내돈내산 후기, 장어덮밥 맛집, 프라이빗룸,인천 모임장소

by 다리에쥐나 2023. 12. 29.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노래하는 새싹 주부 
다리에쥐나 입니다 :)

오랜만에 내돈내산 후기
가져왔어용 🤗

추운 겨울이 오면 우리집
빅이벤트가 또 있는디요~~

바로바로 우리 엄마의 생일❤️

엄마의 생일을 맞아
마멜이랑 이번엔 어디서
식사를 하면 좋을까
찾아보다가 좀 새로운 곳에
모시고 가자고 해서
골라보았어요~~

바로 ‘구송도’ 송도유원지에 있는
우나기노켄에 다녀왔습니다 🤗

인천 송도 맛집 우나기노켄은
히츠마부시집인데요~
바로 일본식 장어덮밥이에요!!

히츠마부시는 마멜이랑 여름에
부산으로 여행 갔을 때 첨 먹어보고
반해서 포스팅 했던가 기억 나시는지
모르겄어요~~?ㅋㅋㅋㅋㅋ

히츠마부시로 줄서는 맛집인 해목이랑
또 어떻게 다를지 기대하며 고고!!

우나기노켄은 나고야식 장어덮밥집인데요~
다 룸으로 되어있어요~

엄마생파 장소로 고른 이유 중에
가장 큰 이유이기도 했답니다🤗

히츠마부시는 조리하는데 시간이 꽤
걸리기때문에
예약시에 메뉴를 미리 주문하라고
하시더라고요!



히츠마부시 특상 2개랑 히츠마부시 상 2개를
주문했어요~


우나기노켄 앞에 주차하고 고고~~


먼저 차완무시 세팅해 주시구요~


상큼한 샐러드도 먹으며
입맛을 돋우고있으면

짜잔~~드디어 대망의 히츠마부시가 나옵니다!


이건 그냥 기본 사이즈 히츠마부시 상 이구요~


이건 히츠마부시 특상 입니당 ~


그릇도 다르고 확실히 커요 ㅋㅋ


윤기 좔좔 하니 먹음직스럽쥬~~?

저번에 해목에서 먹었을 때 처럼
4등분해서 기본 그대로도 먹어보고
와사비,쪽파,김 올려서 먹어보고
오차즈케로 먹어봤어유~~


저의 1픽! 와사비랑 쪽파랑 김 살짝
올려서 같이 먹기!

이렇게 먹구 마지막에 오차즈케로 먹으면
마치 숭늉으로 깰끔~하게
마무리하듯 아주 죠쿠요~~~ㅋㅋ

곁들임으로 나온 피클과 매실절임?
그 매실절임은 놀랍도록 상큼한데
매력있어요 ㅋㅋㅋ

울 엄마랑 아빠는 히츠마부시를
처음 드셔보시는데
색다르다며 좋아하셨어요~

양이 꽤 많았는데도 다 드셨답니다!ㅋ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남자분들중 많이 드시는 분들은
특상 시키시면 좋을 것 같고
아니시라면 그냥 상 으로 시키셔도
될 것 같아요 ㅋㅋ


마지막에 입가심으로 낫또가 올라간
아이스크림이 나옵니당 🤗

특이한 조합~
나쁘지 않았어요 ㅋㅋㅋ

인천 송도 히츠마부시 우나기노켄!

저의 총평은⭐️

일단 룸으로 되어있어서
프라이빗하고 조용히 식사하기 좋아서
각종 모임장소로 좋을 것 같아요.

저 처럼 어른들 모시고 가서
대접하기에 좋아요👍🏻

히츠마부시 자체는 맛있으나
가격과 구성면에서는 해목이 더
좋은 것 같아요.

사실 줄서는 맛집인 해목이
룸이 아니라는 점만 제외하면
맛,가격,구성면에서
우나기노켄 보다는 우위인 것 같습니다🤗

해목은 좀 더 캐주얼한 분위기고
우나기노켄은 조용한 분위기이니
특별한 날 우나기노켄을 선택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이상 노래하는 새싹주부 다리의쥐나의
내돈내산(사실마멜돈ㅋㅋ)후기였습니다🥰

저의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꾸욱 눌러주세요!


[부산해목]줄서는식당 해목 해운대점,히츠마부시맛집,줄서는식당,줄서는맛집,부산맛집,해운대맛집 - https://bellavocejina.tistory.com/m/160

[부산해목]줄서는식당 해목 해운대점,히츠마부시맛집,줄서는식당,줄서는맛집,부산맛집,해운대

안녕하세요~ 노래하는 새싹 주부 다리에쥐나 입니다 :) 오늘은 성격급한 제가 ! 웨이팅을 감수하고 맛보았던 히츠마부시 맛집을 소개합니다🤗 줄서는식당에서 나왔던 맛집 해목을 다녀왔어요~~

bellavocejina.tistory.com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