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린이의 성장일기/새싹주부의 집밥

시금치새우파스타-시금치파스타,새우파스타,시금치요리

by 다리에쥐나 2023. 12. 29.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장금이가 되고 싶은 요린이!
다리에쥐나 입니다 :)

요즘 넘 춥죠~~~~ㅜㅜ
추우니까 나가기도 싫고
장보러 가기도 귀찮고~~~

결국 냉장고 파먹기가 다시 시작되었다는
슬픈소식을 전하면서~~~
ㅋㅋㅋㅋㅋ

냉장고에 홀로 외로이 남겨진
시금치 한 단을 보고
국을 끓이자니 바지락이 없구....
그냥 나물을 하자니...
저녁상에 밥과 나물 하나만 달랑
놓기 미안하고....

아 맞다...
우리집 냉장고엔 디폴트로 새우가 잠자고 있지!
언제나 잠자며 대기하고 있는
새우씨~~
역시 급할 땐 네가 최고다 ㅋㅋㅋ

시금치랑 새우로 뭐라도 해보자!
이런 스토리가 있는
냉파요리!!

겨울 시금치를 넣어
만들어본 시금치새우파스타!!

간단하게 휘리릭 볶았지만
감칠맛 뿜뿜 하는
시금치새우파스타~~

요린이의 불친절한 레시피 고고합니다 🤗


<시금치새우파스타>

*재료준비 : 새우, 시금치,마늘,페퍼론치노,
크러쉬드페퍼, 치즈, 참치액,굴소스,소금,후추,
올리브오일, 파스타면


1. 올리브오일을 두르고 마늘을 볶는다.

2. 마늘이 노릇해지면
페퍼론치노와새우를 넣어 볶는다.
(집에 꽈리고추가 있어서 넣었어용)


3. 소금,후추를 톡톡 넣어주고
골고루 잘 볶는다.


4. 시금치를 넣어서 함께 볶는다.


5. 시금치가 한 숨 죽을 때 까지만 볶는다.


6. 삶아둔 파스타면과 면수를 넣고
에멀징해주다가 한쪽으로 몰아주고,
반대편에 참치액1/2T, 굴소스 1T를
넣고 끓어오르면 화르륵 함께 볶아준다.

(참치액과 굴소스는 미리 섞어서 준비해 놓았다가
파스타의 양과 개인의 양에 맞게 가감하세요!)


플레이팅 후 치즈를 뿌려주면
완성!!🤩

치즈랑 골고루 섞어서 먹어주면~~
맛이 진짜 풍부 그 잡채🤩

치즈를 풍성하게 올리는거 추천이용!

시금치가 은근 파스타에 잘 어울립니다
여러분 진짜 한 번 드셔보세용 ㅋㅋ

겨울시금치가 또 맛있자너유~~

맨날 국끓이고 나물만 하다가
이렇게 파스타로 먹으니
새롭고 맛있고🤗


휘리릭 만들기 쉬운
시금치새우파스타!

맛있게 만들어보세요🤗

오늘도 인생은 다이나믹🤟🏻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