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멜과 함께하는 소소한 일상

내돈내산 송도맛집 진허우 - 진허우 홍콩식 중화요리 진허우 송도 트리플타워점, 트리플스트리트 중식 맛집

by 다리에쥐나 2024. 4. 10.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마멜의 사랑을 먹고 사는 뇨자
다리에쥐나 입니다 :)

오늘은 마멜이랑 데이뚜 데이뚜~~
룰루~~

아침부터 둘이 카페에 가서
각자 책읽고 시간 보내다가

출출해져서 다녀온~
홍콩식 중화요리 맛집!

진허우에 다녀왔습니당 🤗

진허우는 아트포레에 처음 생겼을 때 방문했었는데
송도 트리플타워점도 생겼더라구요?!

아트포레점은
그 추운 겨울에도 대기가 심심치 않게 있었던
기억이 있는데~~~

그래서 이번엔
송도 트리플타워점에
다녀왔어용~~~~🤗

트리플타워2층에 있어용!


메뉴판 보고 가실게용~~
딤섬과 사이드,음료 있구여~


식사류와 요리류 있습니당~

주문은 테블릿으로~~!

저번에 아트포레점에 갔을 때는

어향가지,탄탄면,차오면,
샤오마이,소룡포,하가우
이렇게 맛보았는데용~

오늘은 마멜이 먹고 싶은 메뉴인
씨리얼새우와 차오면을 픽했습니당~

위가 하나 더 있었다면 딤섬도 시켰을텐디 ㅋㅋㅋ


진허우는 기본으로 차를 세팅해주셔용~👍🏻
찬물말구 따뜻한 차를 주는거 넘 좋다 이거에여~

기본으로 짜사이도 셋팅되는데요~
단무지 말고 짜사이 나오는 것도 내스탈~~


이건 차오면~~~
볶음면인데 각종 야채와 해산물이 들어있는데
사실 해산물은 몇개 안들었....ㅋㅋㅋ
새우 두개랑 오징어 몇개 정도? ㅋㅋ
그렇지만 불향으로 풍미를 올려 바짝 볶아서
짭짤하니 맛있습니다~


씨리얼새우~~
첨 먹어봤는데 달달고소하니
아주 입에 챱 감기는 맛이고요~~
새우도 통통하니 먹는 맛이 👍🏻

짭짤한 볶음면에 달달고소한 씨리얼새우가
조합이 좋았어용~
단짠의 조합~~ㅋㅋㅋㅋㅋ

저 개인적으로는 좀 싱겁게 먹는 스타일이다보니
진허우의 음식들은 좀 짜게 느껴지긴 해요..ㅋㅋ

저번에 먹었던 어향가지도 밥이랑 먹긴했지만
제 기준에는 짰거든요..ㅋㅋㅋ

저 처럼 좀 싱겁게 드시는 분들은
좀 덜짜게 요청하면 더 좋을 것 같아용😉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진허우 공간자체는 아트포레점 보다
트리플타워점이 좀 더 쾌적한 것 같아요~

홍콩식 중화요리 내돈내산 맛집 진허우!
다음엔 부모님들 모시고 방문하고 싶네용❤️

진허우 송도 트리플타워점
인천 연수구 송도과학로28번길 8 202호, 203호
https://naver.me/GgubmrQi

진허우 송도 트리플타워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682 · 블로그리뷰 95

m.place.naver.com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