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멜과 함께하는 소소한 일상

동춘동 웰컴마취통증의학과 후기

by 다리에쥐나 2024. 3. 12.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노래하는 새싹 주부 
다리에쥐나 입니다 :)

저는 예전에 다친 오른쪽 손목이
늘 말썽인데요..
손목 상태에 따라
손등과 손목 사이에 볼록하게
올라왔다 없어졌다해요~

근데 요즘엔 계속 튀어나와 있고
무거운 냄비나 프라이팬을 쓰거나
무처럼 딱딱한 재료들을 썰고 그러면
어김없이 통증이 생긴다는..

게다가 얼마 전부터 오른쪽 어깨를 들 때마다
또 아픈고에여....
이거 참..
엄마가 저보고 넌 종이로 만들어졌냐고 ㅋㅋㅋㅋ

아무것도 안하고 안쓰면
또 괜찮아지긴 하는데
근데..새싹주부가 집안 일을 안할 수도 없고..

그런데 울 엄마는 또 허리가 고질적으로
말썽을 부려서 견인치료도
받아야하고 발에는 충격파치료도
받아야하는데

엄마두 종이인형이네 뭐 ...ㅠㅋㅋ

마침 집 앞에 !
완전 가까운 곳에
새로 병원이 생겼다던데~~

오늘 둘 다 쉬는 김에
가볼래? 하는 엄마의 말에 바로 따라가보깅~~

바로 웰컴마취통증의학과 입니다🤗



와우
새로 생겨서 그런지 입구부터
깔끔 그 잡채~~


통증과 관련된 다양한 진료를
받을 수 있고
다양한 치료를 받을 수 있대요~


유리 문을 열고 들어가면 접수대가 똬안~~

그런데 제가 방문 한 날은
가오픈 날 이었어요 ㅋㅋ

정식 오픈은 3월13일 수요일 이라고 하더라구요!

가오픈 중이지만 간단한
진료는 볼 수 있다고 해서
엄마랑 저랑 둘 다 접수!

접수하고 기다리는 동안 요리조리
둘러보았어용~

진료받아보고 좋으면 포스팅 해야징~이러면서
혼자 재빠르게 찰칼찰칵 ㅋㅋㅋ

못말리는 새싹 블로거 ㅋㅋㅋ
협찬광고도 없는 자칭 파워블로거 ㅋㅋㅋ
되고 싶다 파워블로거 ㅋㅋㅋㅋㅋ
언젠간 되겠지 ㅋㅋㅋㅋㅋ


진료실 앞에 대기하는 장소~
넓은 스크린에 진료 대기명단이
큼지막하게 뜨기때문에

어르신들도 큰 불편함 없이
진료순서를 아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저희 말고도 두 분 더 기다리고 계셨어용~
벌써부터 오픈 소식을 듣고
와보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


원장님 프로필도 싸악~ 한 번
읽어보고용~


앉아서 기다리는데
진료실 옆으로
초음파실과 X-ray 실도
자리하고 있네용~

관절이나 통증병원에 가면
X-ray는 많이 찍어봤는데
초음파실은 처음 본 것 같아요!


드디어 저의 차례가 되어
진료실 입장!


정성진 원장님 입니다🤗
제가 블로그에 올리고 싶어서
양해를 구하고 재빠르게 살짝쿵 찍었습니다..ㅋㅋ

역시 주부는 용감했다 ㅋㅋㅋㅋㅋ

여기저기 아픈 곳을 말씀드리고
진료를 받았는데요~~

차분하게 조근조근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시더라구요
이거 완죠니 감동 포인트!!

예전에 치료 이런거 이런거 받아봤다고
말씀드렸더니
그 치료에 대해서도 설명해주시더라구요~
그동안 뭔지도 모르고 받으라니까 받았던 나..

알고 받으면 좋쟈녀~~~

사실 유명한 병원들도 힘들게 예약해서 가도
로봇처럼 딱딱 재빠르게
진료 3분컷인 곳들을 경험했던터라

뭔가 더 친절하게 느껴졌어요😊

환자들이 아직 많지 않아서
더 여유롭게 진료를 봐주신 것도 있겠지만 말이에요~


진료를 마치고 바로 옆 초음파실에서
손목을 살펴보고~
물리치료와 체외충격파 처방을 내주셨습니다!


진료실 맞은편에 물리치료센터가 있어요~


그 옆에는 탈의실도 있네용~



엄마는 허리 견인치료,
발에 충격파치료 처방을 받았어요.

엄마 우리 각자 물리치료 잘 받고 만나 ㅋㅋㅋ

각자 베드에 누워서
찜질과 전기,광선치료를 먼저 받았는데요
이 베드가 안마베드인거있죠?!ㅋㅋㅋ

찜질하면서 안마도 받아버리깅~~
베뤼굿 ㅋㅋㅋ



엄마가 견인치료 받는 새에
저는 손목 체외 충격파치료실로
고고!
충격파치료실 옆엔 도수치료실도 있네용~

다른 병원에선 물리치료베드에서
기계만 옮겨가면서 한 자리에서
다 했었는데

웰컴 마취통증의학과에서는
치료실이 나눠져 있어서그런지
뭔가 더 쾌적한 느낌적인 느낌✨



충격파치료 아픈거 느낌 아니까...
쫄아서 들어가기...

아파서 무섭다고 하니까 쌤이
제일 약한 것 부터 시작해서
강도를 조절해주셨어용 ~~

친절친절 ~~~🤗

치료 받는 동안에도 세심하게
물어봐주시고 조절해주셔서
좋았어요!


어깨는 이온치료를 했는데요!

이온치료는 처음인데
히팅쿨링 마사지도 할 수 있는 기계였어요 ㅋㅋ

신세계~~~✨


이렇게 아쿠아 치료실도 있는데

이건 뭔지 모르겠지만 ..ㅋㅋ
다음에 방문하면 물어봐야징 ㅋㅋ

근데... 나 아직 젊은데.. 이렇게
이렇게 여기저기 아픈게
맞는건가 현타살짝 왔지마는....

할 수 있을 때 치료 받고 관리해야지! 하고
마음을 다잡아 봅니다 후~~~

엄마두 이제 멀리 안가고
집 앞에 가까운 곳에서
견인치료 받을 수 있어서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웰컴마취통증의학과

방문해본 소감은요~

새로 오픈해서 깨끗하고,
다양한 치료들을 한 곳에서
받을 수 있는 것!

무엇보다 원장님을 비롯한 쌤들이
친절하셔서
진료받고 치료 받는 동안 마음이 편안한게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 같아요~

통증치료할 땐 릴렉스~가 중요한데
병원 특유의 춥고 딱딱한 분위기에선
치료받을 때도 뭔가 불편하고
긴장되기도 하잖아요~

웰컴마취통증의학과는
따뜻하고 친절,아늑한 느낌
그 것 만으로도
마음이 편안해지는 병원이었습니당 ~

동춘동 웰컴 마취통증의학과!

광고 협찬도 아닌 ㅋㅋㅋ
내 맘대로 후기 포스팅 끝~❤️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