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멜과 함께하는 소소한 일상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 롯데백화점 인천점

by 다리에쥐나 2024. 3. 14.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노래하는 새싹 주부 
다리에쥐나 입니다 :)

오늘은 엄마랑
백화점에 다녀왔어용~~~

오늘 점심은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롯데백화점 인천점에
들어왔다는 고든램지버거가 딱!
떠올라서
백화점 온 김에 가보자고🤗

고든램지 을매나 맛있게 하는지
한 번 가보자고 🤗

레스고~~


짜잔~~
입구에서 기다리면
직원분이 자리를 안내해 주십니당🤗


홀이 마치 패밀리레스토랑 분위기~~


깔끔한 인테리어에 테이블 조명까지
있어서 그런지 분위기는
꽤 괜찮구만유~~


기본 테이블 셋팅으로
포크,나이프, 냅킨, 물티슈 준비되어 있고용~


메뉴판 보고 가실게용~~

일단 기본 버거가 13,800원 부터에요~

가격 사악하지만 수제버거는 요즘
이정도 하니까..ㅋㅋㅋ


홀에 직원분들이 있지만
메뉴 주문은 쉑쉑버거처럼
앞에 주방쪽 카운터에 가서
주문합니당!


우리 둘에겐 양이 많을 것 같았지만
첨이니까 쪼끔이라두 다양하게
맛보고 싶어서
런던버거 단품에 O.G.R 버거는 세트변경으로
음료와 제이 에프 씨 더티 프라이즈를 선택하고,
어니언링을 함께 주문 했습니당 🤗


버거+버거세트+어니언링
이렇게 해서 45,000원!

메뉴가 준비되면 알림톡으로
알려줘용~


세트를 주문했기에 음료컵이 나와요~
음료컵을 들고 카운터 옆에 음료코너에서
원하는 음료를 담으면 되어용~


짜잔~~

모든 메뉴가 나왔구용~


위생장갑을 요청했더니 이렇게
물티슈처럼 각포장으로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뜯어보니 센스있게 위생장갑 한 쌍이
붙어있네요 ㅋㅋ귯~


이건 엄마픽 O.G.R버거와 J.F.C 더티 프라이즈!


이건 저의 픽 런던버거!


다 먹을 수 있을지 몰라서 일단 반으로
썰어봄 ㅋㅋㅋㅋ

버거의 패티 자체는 맛있어요~
그런데 요즘 수제 버거 맛집이
너무 많아서 그런가..
소름돋게 맛있는 느낌은 아니었...ㅋㅋㅋ

쉑쉑보다 패티 자체는 두껍지만
전체적인 느낌은 쉑쉑이 더 촉촉한 느낌~


제이 에프 씨 치킨이 올라간
더티프라이즈~
후기에서 이거 맛있다고 해서 시켜봤눈데
소스가 매콤해용~
참고 하시깅~


프라이즈 안에 랠리시와 다진 적양파도
쬐끔 들어가 있어용

더티프라이즈는
양념과 치즈가 올라간채로 오븐에 한 번
들어갔다 나오는 것 같은데
그래서 그런지 하나씩 집어먹기는 어려운?
약간 퍼먹는 느낌으로 먹게됨요 ㅋㅋ

인앤아웃의 애니멀 스타일과는
또 다른 더티프라이즈!


어니언링~ 일단 미쿡 양파를 써서 그런지
자이언트 어니언링 ㅋㅋㅋ
사이즈가 왕크고요~

이건... 개인적으로 비추...ㅋㅋㅋㅋ
남겼....돈아깝....ㅋㅋㅋ

너무 평범한 어니언링이라서
아쉬웠지만
튀김은 정말 바삭했어요 ㅋㅋㅋ

버거는 뭐 각자의 취향이지만~
가격대비 저랑 엄마의 픽은
쉑쉑이랑 인앤아웃!

고든램지 명성에 너무 기대가 컸나 싶기도 하고..ㅋㅋ

그러나!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분위기 있게 버거를 즐기고 싶다
하는 분들은 가보시면 만족하실 것 같아용✨

✨총평✨

좋은 경험이었다 :)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