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멜과 함께하는 소소한 일상

파주카페-레드브릿지-Red Bridge ☕️

by 다리에쥐나 2020. 12. 15.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마멜과 늘 함께 있고 싶은 뇨자
새댁 다리에쥐나 입니다 :)

지난 5월에 다녀온
파주의 핫한카페!
Red Bridge 후기를 가져왔어요로롱~

유명한 데이트코스죠
바로 마장호수에 있는
Red Bridge 입니다 🙂

예전에 한 번 마멜이랑 도전했다가
실패하고 돌아왔던 기억이 있는데요~
그만큼 인기가 넘넘 많은 곳 이랍니다.

레드브릿지 말고도 마장호수 근처에는 카페들이
아주아주 많은데요~
나들이객들이 많을 때에는
카페들 모두 너나할 것 없이 들어가기가
넘 힘들답니다.
인근 공용주차장들이 다 꽉꽉찰 만큼
나들이객들이 많으니
눈치게임은 필수겠죠?!

저희가 두번째로 도전한 날에도
마장호수 근처엔 차들이 정말 많았어요..
아 오늘도 카페는 들어가보지도 못하는건가
하다가 겨우겨우 다행히도 레드브릿지앞 주차장에
럭키주차!!

그렇게 어렵사리 방문한 레드브릿지!



1층은 야외
2,3층은 실내
그리고
옥상이 있어용


주문할 수 있는 곳은 2층!
2층으로 올라가다 큰 창 앞에서
괜히 한번 액자컷 찍어주고요;
저 멀리 마장호수 전망대가 보이네요 🙂


레드브릿지의 베이커리~
여러종류의 빵들이 데려가라고 손짓합니다ㅋㅋ


저희는 커피와 티를 시켜 자리를 잡았어요.


패션후르츠티와 커피!
역시 가격은 안착했던..ㅋㅋ

2층에 앉아서 마시다가
야외로 가보자 하고 1층으로 고고~


이 곳이 바로
레드브릿지를 떡상하게 했던
바로 그 장소!!!


마멜과 쥐나도 한 컷~ㅎㅎ

3층에도 포토스팟이 있었는데 거기는 못 찍고
옥상으로 갔더니
넘나 한가로운 것~
옥상도 뭔가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았어용


레드브릿지에서 여유롭게 시간 보내고
마장호수 둘레길?을
살짝 맛보고 돌아왔습니다 :)

풍경이 넘 예쁘죠~~
나이드니 자연이 왜 이렇게 좋은지 모르겠어요
🙈

레드브릿지 총평 :
카페 느낌있게 잘 지었다.
음료값은 안 착하지만
눈과 입이 힐링하기엔 좋은 선택.

여러분도 예쁜 뷰에 흠뻑 빠지고 싶으시다면
파주 마장호수 카페
Red Bridge
추천드려요🤗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