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멜과 함께하는 소소한 일상

대부도핫플-Pizza please 🍕

by 다리에쥐나 2020. 12. 16.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마멜과 늘 함께 있고 싶은 뇨자
새댁 다리에쥐나 입니다 :)

지난 봄 드라이브할겸
슝~다녀온
대부도 핫플!
대부도 맛집!
pizza please 후기 고고합니당🤗

귀여운 하트피자로
인스타에서 한참 주목을 끌었던 곳이죠!
귀여운 입간판이 반겨주네요~
(자기야~170처럼 찍어주세요ㅋㅋ)


피자플리즈는 1,2,3층으로 되어있는데요~
1층에서 키오스크(무인단말기)로
주문 및 결제를 한 후 픽업해오는
시스템이에요~

저희 부부는 핫템인 페퍼로니 하트피자를
주문했습니다~

짜잔✨

넘 귀여운 비주얼~
눈에서 하트 나옵니댜~~💓💓

어우야 ~
근데 이 많은 하트를 언제 다
이렇게 짤랐디야~~
기계든 사람이든 그 노고에 박수를👏🏻

앞접시와 포크,나이프, 피클,냅킨등
식사에 필요한 것들은 모두
셀프바에서 셀프로 픽업하셔야해용~
(식기류는 전부다 일회용~)


먹다가 한 컷 다정하게 남겨줘야쥬?ㅎㅎ
(자기야 요기바바~~룰루~)



띠드~~~~맛나게 먹는 마멜이 귀여워서
도촬좀..ㅋㅋ

여기서 잠깐!

피자플리즈하면 하트피자만큼
많이 올라오는 사진이
넓은 통유리속에 액자처럼 바다풍경을
담은 자리에서 예쁘게 인증샷을 남기는 것인데요
남편의 사진 뒤로 언뜻 보이는
바로 저 곳! 입니다 ㅋㅋ

대부도 바다와 나무가 어우러진
풍경이 예쁘더라구요~

저렇게 옆으로 액자컷이 나올만한
통유리가 딱딱딱 있는데요~

세상에 저 자리 경쟁이
세상 치열합니당 ㅋㅋ
저기 앉으려고 다들 기다리시더라구요~
다른 곳에 앉아 있다가 옮기는 팀도 여럿 보았어요!

저희는 피자가 궁금해서 간거라
액자컷 명당자리는 눈으로 담고
옆자리에서 맛있게 먹고 왔답니당🤗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옆에
거울이 있길래
마멜과 거셀 도전으로 마무링~*

*pizza please 총평:
하트모양의 귀여운 페퍼로니 피자와
통유리로 보이는 멋진 뷰가
눈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와~ 예쁜데 대박 맛있기까지해!
를 기대하지는 말것 .
평범한 맛과
그리 착하지 않은 가격.
그러나
한번쯤 근처에 갔을 때 들려볼만한 곳.

여러분도 코로나가 물러가고
알콩달콩 데이트 하고싶은 날
슝~다녀오세요😉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