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멜과 함께하는 소소한 일상/새싹주부의 애정템 :)

[내돈내산 후기]얼룩제거 세탁세제-피퍼스탠다드

by 다리에쥐나 2021. 6. 29.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노래하는 새싹 주부
다리에쥐나 입니다 :)

오늘은 오랜만에 내돈내산 후기를 들고 왔어요!

25개월 장꾸 조카와 놀아주다보면
옷이 남아나지를 않더라구요~~

과일이나 여러 간식 먹이며 놀아주다보면~
과즙이 튀고 흘리고~

잔뜩 뭐가 묻은 손으로
이모~~~이러면서 안기는 순간
넘 사랑스러우면서도
으앙~내옷~~~~!!ㅠㅠㅋㅋㅋㅋㅌ

그래서 안되겠다싶어 구매해본 얼룩제거제!

바로 피퍼스탠다드입니다 :)

제발 지워지길 바라보며 🙏🏻


앞면이구요~


뒷면에 설명서를 읽어봅니당:)

얼룩이 마르기 전 칙칙 뿌려 10-15분 후
세탁해주면 되는데요~

마침 조카를 안고서 같이
딸기먹다가 제대로 난리가 났지 뭐에요!!ㅠㅠ

과일물은 진짜 잘 안지워지는거 아시죠..?

집에 오자마자 피퍼스탠다드 섬유 얼룩제거제를
재빠르게 뿌리고 기도를 합니다..

제발 지워져라지워져라~~

하필 하얀 GAP부분에 핑쿠핑쿠하게 얼룩이..
딱 봐도 딸기 먹었죠?ㅋㅋ


얼룩이 생긴 곳에 피퍼스탠다드를 뿌려둔 모습


설명서대로 피퍼스탠다드를 뿌려둔 뒤
세탁기에 넣고 표준코스로 돌려보았어요!

과연... 지워졌을지...!!!

두둥!!!!


와우 ㅋㅋㅋㅋ
잘 지워진 것 보이시나요?!?!

대박 ~~~~
별기대 없었는데 생각보가 넘 잘 지워졌어요!

이렇게 대박 경험을 한 뒤
우리 조카의 어멈에게도 강추했답니다!

이 이후에도 각종 얼룩에
시도해 보았는데요~

제 결론은!

얼룩이 생기고 비교적 빠른시간에
피퍼스탠다드를 뿌려두었다가 세탁한 것은
잘 지워지는 편이었어요 :)

그러나 카레같은 정말 강적인 애들은
바로 해도 잘 안지워지더라구요!

그래도 저처럼 과일물이 든 옷이나
간단한 얼룩들은 잘 지워져서
아주 잘 쓰고 있습니다 :)


내돈내산!!
찐후기💗

좋았다면 좋아요 꾸욱 눌러주세요❤️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