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멜과 함께하는 소소한 일상/새싹주부의 애정템 :)

샤넬 루쥬 코코 플래쉬 - 91호 보헴, 샤넬립스틱, 베스트컬러

by 다리에쥐나 2022. 7. 21.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마멜의 사랑을 먹고 사는 뇨자
다리에쥐나 입니다 :)

오늘은 샤넬 립스틱 리뷰를 가져왔어용~

노래하는 새싹주부인 저는
얼마전에 친구의 결혼식에서
축가를 부르게 되었는데요!

아니 글쎄 제 친구가 고맙다구
샤넬 립스틱을 선물로 보내줬지 뭐에요!!ㅋ

내돈 내산으로도 있지만
그래도 이렇게 선물을 받으면
더더 기분좋은 샤넬 립쮸틱~~💗

특히 이번에 선물받은
샤넬 루쥬 코코 플래쉬는
제가 써보지 않았던 제품이라
기대만땅~~~

택배가 오자마자 열어보았습니당~~🤗



주문확인서가 들어있는 봉투와 함께~


샤넬 스티커도 뙇~~

이 스티커를 떼어보니~


포장지 속에 왕 뽁뽁이가
쇼핑백을 감싸고 있네요!
덕분에 쇼핑백이 망가지지 않고
고이고이 잘 들어있었어요!

쇼핑백 안에는
이렇게 작은 파우치에 립스틱이 들어있어요~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샤넬 루쥬 코코 플래쉬 91호 보헴 색상~


샤넬 루쥬 코코 플래쉬는 뚜껑 윗부분이
투명해서 뚜껑을 굳이 열지 않아도
어떤 색상인지 볼 수가 있어요!

짜쟌~~~~🤩



제가 좋아라 하는 컬러에용~

샤넬 루쥬 코코 플래쉬 91호 보헴 색상은
핑크레드 색상이에요💗


제가 한 번 발라 보았습니다🤗

부끄럽지만 발색샷을 위해
저의 입술을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거 첨 찍어봐서 넘나 오글쓰 ...ㅋㅋ



조명아래서 찍긴 했지만
실제 컬러랑 비슷한 것 같아요!

예쁘죠!!
제 입술..아니 컬러...ㅋㅋㅋㅋ

샤넬 루쥬 코코 플래쉬는요
아주 부드럽게 발리고
쵸크쵸크해요!

그래서인지 한 번만 발색했을 때는
연해요~

위의 사진은 두 세 번 발라준 사진입니당~~

요즘 마스크 쓰느라 립스틱도
묻어나지 않는 것이나 매트한 것이
인기가 많은 것 같던데~

저는 평소에 화장을 잘 하지 않는 편이라
주로 바비브라운 엑스트라 립 틴트를
사용하는 저로서는
너무나도 맘에 들었답니다😍

샤넬 루쥬 코코 플래쉬 91호 보헴 색상~
저랑도 잘 어울리고
색상도 예뻐서
자주 손이 갈 것 같아요💕

촉촉하고 부드러운 립스틱을 좋아하는 분들께
샤넬 루쥬 코코 플래쉬
강추합니당 👍🏻

오늘도 인생은 다이나믹 🤟🏻

Thanks to . 마이프렌드 응비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