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멜과 함께하는 소소한 일상/새싹주부의 애정템 :)

[독일 앤틱 찻잔] Winterling-schwarzenbach

by 다리에쥐나 2021. 1. 31.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노래하는 새싹 주부
다리에쥐나 입니다 :)

제가 애정하는 독일 엔틱 찻잔을
소개해 드리려고해요🙌🏻

바로바로

Winterling사의 찻잔인데요~

이 것 역시 결혼할 때
엄마로부터 살짝 뺏앗아온 아이들 입니다 ㅋㅋ

Winterling은
독일의 가족 회사이자 도자기 제조업체로
1903년부터 시작해서
오랜 기간동안 정말 여러차례
인수합병을 거쳐온 회사입니다.

제가 소장하고 있는 제품은

그 수많은 합병 과정 중에서
1917 년 9 월 Schwarzenbach an der Saale에
있는 도자기 공장
Oscar Schaller & Co.를 인수한 후에
제작된 제품입니다.

백마크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하얀 바탕에 푸른색의 꽃이 그려져 있는
우아한 찻잔입니다 :)

거기에 실버트림이 되어 있습니다~~
넘 예쁘죠ㅠㅠ

여기에 차를 한 잔 샥~하면
어느 덧 우리집이
독일인듯 ~캬~~~~

 
백마크를 보면

Winterling
schwarzenbach
Bavaria
Germany
라고 되어있네요~

앤틱,빈티지 제품들은 이렇게 백마크를
확인해보며
그 제품의 역사를 알아갈 수 있다는게
참 재미있는 것 같아요 :)

저는 이 제품과 같은 라인의
플레이트들도 소장하고 있는데요~
다음에 그 아이들도 자세히
소개해 볼게요 :)

오늘도 인생은 아름다워💕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