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멜과 함께하는 소소한 일상/새싹주부의 애정템 :)

BAGGU 바쿠백 산리오 - 바쿠 베이비 산리오 헬로키티 애플 후기-내돈내산

by 다리에쥐나 2023. 9. 26.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마멜의 사랑을 먹고 사는 뇨자
다리에쥐나 입니다:)

오늘은 장바구니계의 핫템!
예쁘기로 유명한 장바구니!

BAGGU 바쿠백
후기를 가져왔습니당🤗

바쿠백은 이미 유명하지만
한 번 설명을 드리자면~

미국 뉴욕 브루클린에서 탄생한
친환경 브랜드에요~
일회용 비닐의 사용을 줄이기 위해
탄생한 제품으로 견고하고 가볍게!
만들어진 장바구니인데요~
비닐봉투의 형태로 만들어진
리유저블 백 입니당:)

작고 가볍다보니
가방에 쏙 넣어 다니다가
필요할 땐 언제든지  꺼내어 쓸 수 있어서
이미 많은 사랑을 받고있지용~❤️

다양한 디자인으로 사랑받고 있는
바쿠백!

최근에 신상라인이 나왔는데요~

우리 남편의 애칭마저
마멜로 만들어버린 나란뇨자!
바로 산리오 덕후인 제가!
절대! 놓칠 수 없어서 데려온
BAGGU 바쿠의 산리오라인!

바쿠 베이비 산리오 헬로키티 애플을
데려왔어요~

짜잔~~🤗


보자마자 이건 누가봐도
내꺼~~~💗
핑쿠핑쿠한건 다 내꺼~~~💗

바로 나 핑친자~~~~💗

근데 솔직히 완전 핑크는 아니구
코랄핑크 !ㅋㅋ

저는 두 가지 디자인을
골라보았는데요~

둘다 폼 미쳤쥬~
딱 봐도 벌써 귀엽쥬~~
시선 강탈이쥬~~🤩

우리 마멜은 제가 산리오꺼
하나 둘씩 모을 때마다
산리오는 대체
어디까지 나오는 거냐며 ㅋㅋㅋㅋㅋ

요즘 진짜 산리오 콜라보 열일하는데
주부의 필수템인
장바구니계까지 진출하다니
이거 사야되여 안사야되여???
ㅋㅋㅋㅋㅋㅋ

아 몰랑 그냥 고!!!!


자세히 한 번 살펴볼게용~~🤗

사이즈는 베이비, 스탠다드
두 가지가 있었는데
바쿠 스탠다드는 생각보다 커서
저는 베이비 사이즈로 골랐어요~


메이드인 차이나 머야~
요즘 산리오 굿즈 제품도
라이센스는 다 있어도
중국생산이 대부분이라서
메이드인 재팬은 찾기 쉽지 않더라니...
너두니...?ㅋㅋㅋ

바쿠는 미국브랜드니까
Made in U.S.A
살짝 기대했는데 ㅋㅋㅋ


한 손에 쏙~ 들어가는 사이쥬~
포장띠마져 졸귀탱~~🎀



고리가 달린 포켓에
쏙 들어가 있어용~


안에 고이 접어 들어가 있는
BAGGU바쿠 베이비 산리오!


펼쳐볼게요~~
딱 비닐봉투모양이죠??

키티머야ㅠㅠ 넘 졸귀ㅜㅜ
진짜 넘 깜찍하져 ㅋㅋㅋ
당장 장보러 가고싶어짐ㅋㅋㅋㅋ


베이비 사이즈여도 크기가 적당해서
장보러갈 때가 아니더라도
간단한 짐을 넣거나
에코백 대신 들고 다니기
좋을 것 같아요!

바쿠백은 사실 산리오 콜라보 전에도
진짜 다양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끌어서 살까말까
늘 고민했었는데...

예쁜거 하나 둘 사모으다가
장바구니만 넘쳐날 것 같아서
망설이던 나...

결국 키티에 내 손꾸락 폭주함...ㅋㅋ

결론은!
  
너무너무 행복한 소비였다 ㅋㅋ
만족스럽다 이거에여~~💗

아..스탠다드 사이즈도 사고싶다...
큰일났다...ㅋㅋㅋㅋㅋ

모다덜 행복한 소비하셔유~~💕

오늘도 저의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하트 ❤️눌러주세용!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