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쥐나's 랜선여행/부산

[영도 조개구이 맛집] 물망초 , 부산조개구이,조개구이맛집,내돈내산맛집

by 다리에쥐나 2023. 6. 7.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마멜의 사랑을 먹고 사는 뇨자
다리에쥐나 입니다 :)

부산여행에서 만족했던
내돈내산 맛집~~
사실 마멜돈 마멜산 맛집~~~

영도 흰여울문화마을을
둘러보기 전에 점심을 먹기 위해
조개구이집들이 모여있는 바닷가앞에
갔어요~
강원도가면 오징어난전이 있듯이

영도에도 조개구이집들이 쫙~줄지어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저희가 픽한 곳은
영도 조개구이 맛집
물망초입니다~~

사실 다른 곳을 가려다가
부산에 살고 있는 지인분이
영도 조개구이 하면 물망초라는
얘기가 있다고 거기가 유명하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물망초로 고고!
근데 정말 조개구이집이 다닥다닥
붙어있는데 물망초만 손님이 꽉차있고
다른 곳은 손님이 없어서
지나가면서 좀 눈치아닌 눈치가 보이더라구요..ㅋㅋ

그만큼 인기 많은 조개구이 맛집
물망초!!


이렇게 작은 공간인데도
손님이 꽉차 있었는데
마침 식사를 마치고 나오는 팀이 있어서
저희는 다행히 한 5분 기다리고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럭키✨


바다뷰~~~
이번 부산 여행에서 바다뷰 못잃어~~~ㅋㅋ
바다도 보이고 바람도 솔솔 불어서
생각보다 덥지않더라구요~


불 들어오고 기본으로 새우구이와 콘치즈가
셋팅됐어요~~
새우는 기본 서비스인가봐요 ㅋㅋ
오~~
이거 맛 없을 수 없는 조합~~
소금 후추 톡톡 새우에
마늘과 청양고추~~


노릇하게 익으면
샥~~ 한입에 먹어주고요~~
완전 입맛 돋았좌나요~~
에피타이저로 귯~~

벌써 기분 좋이버리깅 ㅋㅋㅋ


드뎌 조개구이
나왔어용 ~~
바다 못 잃는 우리는 바다걸쳐서 사진~~ㅋㅋ


다양한 양념이 올라간 가리비가 가득 나왔어요!
치즈랑 전복도 주네요?!


그리고 야채와 빨간 양념에 떡이 들어간 이것!
부산은 이 양념에 가리비 구이를 넣어서
보글보글 끓여서 치즈와 함께
먹는다고 해요~
이런게 바로 부산식 조개구이인가 ㅋㅋㅋ
키조개도 나오고요~~


이렇게 저 빨간 양념에도 넣어서 먹고
그냥도 먹구~
전복도 살아있는 싱싱한 전복이라
구울때 움직이더라구요 ㅋㅋㅋ

조개구이 실컷먹고나서
빠질 수 없는 해물라면~~
먹으면서 베이스가 무슨 라면인지
서로 맞추려고 라믈리에들 나셨고요~~ㅋㅋㅋㅋ
나갈때 슬쩍보니 진라면이었어요 ㅋㅋ
진라면 매운맛!ㅋ


해물라면답게 가리비,낙지,새우등이
들어가있었어요 ㅋㅋ
개인적으로 제주도에서도 유명한 바다뷰맛집에서
해물라면 거의2만원돈 주고 먹었던것같은데
진짜 노맛이었거든요??
뻥아니고 ㅋㅋㅋㅋ
근데 여기는 5000원이에요 ㅋㅋㅋ
근데 해산물도 실하게 들어있으니
물망초 오시면 마무리로
해물라면 추천합니다 🤗


해물라면에 들어있는 가리비 실한거 보세요!!

해물라면먹고 조개덮밥도 먹었는데요~
볶음밥과 조개덮밥중에 조개덮밥 시켜봤는데
솔직히 그냥 볶음밥맛..ㅋㅋ
그래서 처음에 그냥 볶음밥으로 잘못 나온줄ㅜ

근데 사장님께 여쭤보니 볶음밥은 그냥 볶음밥이고
조개덮밥은 조개가 들어간 볶음밥이래요 ㅋㅋ
근데 조개맛이 더 확난다거나
씹는 맛있게 덩어리로 들어간게 아니고
잘게 잘라져있는것 같았어요?..ㅋ
특별함은 못 느꼈어요~

그래서 마무리로 밥을 드시고 싶다면
그냥 볶음밥을 추천드립니다 🙂

저희는 여자2 남자2명이서
조개구이 대자랑 해물라면2개, 조개덮밥1개,
음료3개 해서
배부르게 먹었구요~
91000원 나왔습니당!
가격이나 맛이나 만족스러웠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해산물은 싱싱함이 생명인데
물망초는 일단 손님이 많아서 순환이
잘 되니까 재료가 신선한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구 쓸데없는 짜잘한 조개들 말고
실한 키조개와 가리비로만 구성이 되어있는 점도
좋았어요!!

그리고 저희는
예약을 안하고 갔는데
네이버예약하고 가면
서비스를 또 선택할 수 있더라구요~

부산 영도 조개구이 맛집!
물망초!

참고하셔서 맛있는 여행되시길 ❤️


물망초
부산 영도구 감지해변길 81
https://naver.me/FMht0c3Y

물망초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06 · 블로그리뷰 213

m.place.naver.com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