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쥐나's 랜선여행/부산

[소품샵 브라켓테이블] 주방소품샵,서면 소품샵,부산 소품샵,부산핫플

by 다리에쥐나 2023. 6. 8.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마멜의 사랑을 먹고 사는 뇨자
다리에쥐나 입니다 :)

부산여행에서 물욕에
정신 못 차릴뻔한 핫플
데려왔다아이가~ㅋㄷ

우리 여좌들 일단 감성낭낭
느낌 좔좔 하면 걍 그 자체로 힐링이좌나요?!

여기가 바로 그런곳!!!!

부산 서면에 있는 감성 주방소품샵!
브라켓테이블 입니다~~



들어가기 전부터 느낌오쥬~~~~
팍팍오쥬~~~~
마이하트 두근 거리쥬~~~✨


와우~~ 들어가자마자 일단
유럽의 키친에 들어온 것 같은 느낌에
일단 자세히 보기도 전에
오~~소리 나오구요 ㅋㅋㅋㅋㅋ

우드 & 화이트 말해뭐해 ㅋㅋㅋ


제가 환장하는 앤틱가구가 가득한 인테리어!!
완전 러브 ㅠㅠ
예쁜 가구들 위에
진짜 감성 돋는 예쁜 소품들 가득해요ㅠ


다양한 접시와 그릇들 가득하고요
잔이나 커트러리등
키친에 필요한 예쁜 물건들이 가득가득🌿


인테리어와 디스플레이가 완전히 조화로움
그 잡채ㅜㅜ✨

여기가 내 주방이었으묜❤️


신혼살림 마련할 때 이 곳을 알았다면
싹쓸이 했을 것 같아요 ㅋㅋ
진심 ㅋㅋ
예쁘고 귀여운거 넘 많은데~~


여기저기 찬찬히 구경만해도
시간 순삭이쥬~


안쪽에 들어가면 빈티지 제품들도
몇개 보여요~
요즘 유행하는 시라쿠스 식기들도 많이 있더라구요 ㅋ


KTX타러 가기 전에 잠깐 들렀을 뿐인데
마이하트 쏙 뺏겨버림 ㅠ

담에는 작정하고 와서 예쁘미들 몇개
데려가고 싶어요🤍

여보~~다음엔 빈손으로 오지 않을꼬야~~
예고들어갑니다~~ㅋㅋㅋㅋㅋ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택배도 되는 것 같았어요!

여러분 저 부산 여행 첨인디
이런 보석을 발견하다니..
그리구 나만알고싶은 샵인디....

큰 맴먹고 풉니다 ㅋㅋㅋㅋㅋ

오늘도 저의 포스팅이 맘에 드셨다면
하트 꾸욱 ~잊지마세요❤️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