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쥐나's 랜선여행/부산

[부산해목]줄서는식당 해목 해운대점,히츠마부시맛집,줄서는식당,줄서는맛집,부산맛집,해운대맛집

by 다리에쥐나 2023. 6. 8.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노래하는 새싹 주부 
다리에쥐나 입니다 :)

오늘은 성격급한 제가 !
웨이팅을 감수하고
맛보았던 히츠마부시 맛집을
소개합니다🤗

줄서는식당에서 나왔던 맛집
해목을 다녀왔어요~~

줄서는 식당에 나왔을때
아 대박이다 먹어보고싶다~
했었는데 줄을 어마어마하게 서는 것에 한번,
가격에 한 번  놀랐는데요ㅋㅋㅋ

논현동에 있는 해목을 언제 가보나~ 했는데
부산여행에서 점심을 뭘 먹을까
찾아보다가 부산에도 해목이 있는 걸 발견!
해목 해운대점으로 고고하기로🤗

인기가 많으니 당연히 웨이팅 있겠지?
근데 11시 오픈이니까
일단 오픈런을 하자!
하고 10시 45분쯤?
도착했는데!!!
대박인게  식당 입구에서
테이블링 등록을 하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재빨리 등록을 하는데
85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몇시부터 테이블링 예약이 시작되는지는
모르겠지만 오픈 전에 도착했는데
깜짝 놀랐어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식당 앞마당?에
앉아서 기다릴 수 있는 곳에도 이미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계시더라구요 ㅋㅋ

줄서는 식당은 원래 이런것인가 ㅋㅋㅋ


그래서 재빨리 플랜B도 생각해놓고
일단 한 시간 정도만 기다려볼까?하며
해운대 바닷가로 향했습니당 ㅋㅋ
대기번호가 85번이니 오픈해도 한 두 바퀴
돌아야 들어갈 수 있을 것 같아서
바다에서 시간을 좀 보내기로 했어요 ㅋㅋ

큰길로 나가면 바로 해운대 바다가 펼쳐지니
이건 좋더라구요 ㅋㅋ
그냥 식당앞에서 갈데도 없이 서서 기다리기는
힘든데 바닷가에 앉아서 커피 한 잔 하며
즐기다보니 진짜 시간이 잘 가더라구요?
덕분에 웨이팅도 할만했어요 ~~ㅋ

한 시간 조금 넘어서 드뎌
입장!!
생각보다 내부가 넓어서 쾌적하고
테이블 순환이 잘 되는 것 같았어요 👍🏻

메뉴판 보고 가실게요~~


저희는 특 히츠마부시와
특 카이센동을 시켰어요~~
기대기대 ✨


이것이 특 히츠마부시~~
민물장어 한마리 반이 올라갔다능~~
윤기좔좔 정갈한 한 상이쥬~


이건 특 카이센동!
보기만해도 예쁘구 맛있쥬?ㅋㅋ


히츠마부시는 주걱으로
4등분을 해줍니다~~



처음엔 먼저 그냥 맛보구요~~
부드러우면서 탱탱한 장어와 양념의
조화를 느끼구여~~~~
불맛도 싸악~나는 것이
기부니가 조쿠요!!ㅋㅋ


다음엔 와사비와 깻잎,김을 함께 올려서~~
아 이 맛조 못잃지ㅜㅠㅋㅋ
짱맛짱맛!!


마지막은 함께 나온 따뜻한 녹찻물을 부어서
오차즈께로 먹어주고~~
이 것도 매력 만점 ㅠㅠ

그리고 마지막에 가장 맘에 드는
조합으로 한 그릇!

이렇게 먹으라구 직원분께서
알려주셨는데요!
저는 진짜 세가지 방법 다 맛있었어요 ㅋㅋ
각각의
매력이 다름!!ㅋㅋ

다양한 방법으로 먹어보니 좋더라구요 ㅋㅋ


다음은 카이센동~~
가운데 간장을 골고루 뿌려서
섞어서 먹으면 된다고 안내해 주셨는데
저희는 간장을 뿌리고 초밥처럼 밑에 밥 올리구~
원하는 재료를 하나씩 올려서
먹었어요!


김에 밥 올리구~ 단새우와 우니올려서
이꾸라톡톡에 와사비 싹~
비쥬얼 쥐기죠?!ㅋㅋㅋㅋ
진짜 행복해지는 맛!
다양한 재료가 푸짐하게 올려져 있으니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카이센동!

아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함께 나온 찬들도 다 잘 어울리고
단호박양갱도 의외로 맛있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모찌리도후!
먹어보고싶었는데
정말 넘 배불러서 못 시킨게 아쉽!!ㅠ


히츠마부시랑 카이센동 중에
한 종류로만 시켰으면
너무 섭섭할 뻔 ㅋㅋㅋ

진짜 두명 이상 함께가서
둘다 시켜드세요!!!

가격은 사악하지만 그래두
너무 맛있었고
웨이팅 해볼만한 맛집이란 생각이 들었어요!

저 진짜 웬만하면 웨이팅 안하는데
웨이팅하는 김에 바다에서 시간도
보내구~ 맛이 다 보상해줍니당 ㅋㅋ
한 번쯤은 웨이팅 감수하고 맛볼만해요~
좋은 경험이 될꺼에용 🫶🏻

히츠마부시 & 카이센동 맛집!
해목!

여러분들도 꼭 가보세요~~❤️

저의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하트꾸욱 눌러주세용~~❤️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