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쥐나's 랜선여행/부산

[해리단길카페]듀플릿, 듀플릿해리단길

by 다리에쥐나 2023. 6. 8.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노래하는 새싹 주부 
다리에쥐나 입니다 :)

부산 여행중에 만났던
예쁜 카페를 데려왔어용~~

해운대 바다를 한 껏 즐기고
해리단길로 넘어가서 걷던 중에
느낌좌르르한 카페를 발견!

외관부터 확 사로잡았어요 ㅋㅋ
바로 카페 듀플릿!


딱 봐도 휴양지느낌 물씬나고
색감도 취저~~~~~~


입구에 놓인 빨간꽃마저
너무나 조화롭쓰~하모니쓰~✨


야외 테이블이 쫙~있구요~


내부로 들어가니 더 느낌있쥬~~


옆에 예쁜 디저트 가득한
쇼케이스가 있었는데
사진 못찍.....ㅠㅋㅋ


한쪽 벽면엔 알록달록 색칠한
그림들과 방문객의 글씨들이 적힌
메모지가
가득 붙어 있는데
감성을 더하네용~~


디저트도 먹고싶었는데
너무 배불렀던 상태라서
아쉽지만 음료만!

뱅쇼에이드와 자몽에이드를
주문했어요~

뱅쇼에이드 완전 내스탈 ㅠㅠ
마멜도 넘 맛있다구해떠요!

음료도 다양하고 디저트도 다양하니
해리단길 방문하시면
들러보세요~❤️

오늘의 포스팅이 맘에 들었다면
하트꾸욱 눌러주세요❤️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