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멜과 함께하는 소소한 일상

송도 블루베리팜, 꽃게담다 by 블루베리팜 내돈내산 후기 송도 간장게장

by 다리에쥐나 2024. 1. 12.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마멜의 사랑을 먹고 사는 뇨자
다리에쥐나 입니다 :)

온 몸이 찌뿌둥했던 주말!
저녁은 뭐를 먹을까~하다가
게장을 좋아하는 저를 위해
마멜이 서치를 하고 고고~~

마멜과 함께 다녀온 간장게장 맛집!

송도에 있는 꽃게담다 by블루베리팜~

고고🤗

내부가 완전히 막힌 룸은 아닌데
요리조리 조합해서 움질일 수 있는
파티션이 챡챡~ 되어있어서
분리된 느낌으로
아늑한 식사공간이 만들어지는 구조입니당 :)



들어가자마자 카운터 옆에
보리굴비랑 LA갈비등 밀키트도
구매할 수 있게 진열되어 있네용:)


여기는 홀에 파티션?으로 테이블이
마치 룸처럼 나뉘어져 있어요 ㅋ


우리 테이블도 룸인듯 아닌듯~~ㅋㅋ


T오더로 주문합니다~~

우린 블루베리팜 정식!


짜란~~
한 상 가득 나왔어용~

블루베리팜 정식은
암꽃게 간장게장 + 꽃게무침이 함께 나와요~
거기에 다양한 반찬들도~~

특히 샐러드에 블루베리 몇알이 들어가 있어요 ㅋㅋ

그래서 게장집 이름이 블루베리팜인 것인가 ㅋㅋㅋ

반찬들도 골고루 괜찮았어요 !


암꽃게 간장게장 ❤️
최애쥬~~~
정말 알이 꽉 찬 암꽃게에요!
게가 크진 않아서 꽃게 몸통을 반으로 잘라
두조각에 게딱지 딱 이 조합이 한마리~


게딱지에도  밥을 팍팍 비빌생각에
군침 싸~악~~🤤


이건 꽃게무침!!
깻잎과 양파에 둘러싸여서
꽃게가 안보이는데
저 안에 숨어있어요 ㅋㅋㅋㅋ


장갑을 끼고 간장게장 먼저~~
살이 꽉 차서 완전 귯~~~



밥 한 숟갈 위에
간장게장 살을 발라서~~
고추도 하나 얹어서~~
싸악~~ㅋㅋㅋㅋㅋㅋ
넘 맛있쥬❤️


이번엔 제가 젤 좋아하는 조합!
구운김에 밥이랑 게살 올리고 간장양념
짭쪼롬~하게 올려서 한 입에!!!
맛있엉 ㅠㅠ


게딱지도 못잃어ㅠㅠ❤️
게딱지에 내장이랑 간장을 요리조리 비벼서❤️

블루베리팜 간장게장은 간장이 짜지않아서
이렇게 간장듬뿍 비벼도 맛있었어요👍🏻
간장이 달콤하면서도 많이 짜지 않아요!


이번엔 꽃게무침~~
이것두 살이 꽉찼쥬~~~
꽃게무침도 많이 맵지는 않았어요
제 기준에는 ㅋㅋ
그리고 달았어요 ㅋㅋㅋ
음~~ 간장게장도 달콤하긴 했는데 간장이
찝쪼름해서 잘 어울리는 달콤함? 이었는데

꽃게무침은 쪼금 덜 달았으면 맛있었을 것 같아요!

저는 사실 여태껏 울엄마가 해주는 꽃게무침보다
맛있는 꽃게 무침은 본 적이 없는데...
역시 이번에두 꽃게무침은 울엄마표가 승!!❤️

담엔 엄마한테 꽃게무침 양념좀 배워야겠...ㅋㅋ


블루베리팜 정식!
아주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