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멜과 함께하는 소소한 일상

내돈내산 타코맛집 합정 살사리까 - 합정 멕시코요리 멕시칸타코

by 다리에쥐나 2024. 2. 10.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마멜의 사랑을 먹고 사는 뇨자
다리에쥐나 입니다 :)

오늘은 우리 마멜이랑 오랜만에
저녁 데이트를 했어용🤗
이게 얼마만이햐~~~~~~

마멜이 가보았던 곳 중에
맛있었던 곳을 데려간다고 해서 기대~~

여보 나 어디 데려갈꺼얌??ㅋㅋㅋ

무적권 맛있는거 먹어야디~~
룰루~~~😊

신나는 발걸음으로 향한 곳은 바로바로~~

La Salsa rica
살사리까

멕시코 음식점 입니다🤗

멕시칸음식 넘 좋아하쥬 못 참쥬~~
당장 가야쥬~~


멕시코 국기가 펄럭이는 살사리까!


들어가자마자 멕시코 향기 물씬나쥬~~


인테리어 자체도 멕시코 느낌 낭낭한디

마멜이 들어가자마자 진짜 멕시코냄새나!
이랬답니다 ㅋㅋㅋㅋㅋ

멕시코에 잠깐 살았었던 우리 마멜이
아 진짜 멕시코 냄새난다는 말을
여러번 했으니 ㅋㅋㅋ
일단 냄새에게 주어지는 합격목걸이 🏅ㅋㅋㅋ


우리가 앉은 자리 저 너머에는
외국인들로 가득했다규요~~!
어머 찐 맛집인가봐 ㅋㅋㅋ

우리 뒤로 하나 둘 씩 들어오는 손님들 중에서도
외국인들이 많았어요!


요즘은 진짜 터치패드로 테이블오더하는 곳이
많아진 것 같아요!

다양한 메뉴들 둘러봐주고~

살사리까는 일반 타코집들보다 좀 더 다양한
멕시코 음식들이 있었어요~

대부분 타코,파히타,엔칠라다,브리또 정도
있는 것 같은데

살사리까에는
수프같은 국물요리도 있었고
음료도 좀 더 다양한 멕시코 음료들이
있으니 다양하게 시켜보시길 추천!


양념돼지 또르따를 시켰구요~


소고기타코랑 생선타코를 시켰어요!


가장 먼저 셋팅되는 4가지의 살사와 나쵸🙂

이 살사 4가지만 보고도 느낌왔다 이거에여~~


살사리까에선 4가지 살사를 직접 만든대요!
수제살사!!!

멕시코 음식의 꽃은 이 살사라고 생각하는 저는
음식 나오기 전에 벌써 100점 줬구여~~ㅋㅋ

나쵸에 4가지 살사 올려서 먹구있으면
메인 나옵니다~


양념돼지 또르따!

마멜 왈  멕시코에선 빵에 재료를 끼운 음식을
또르따 라고 부른대요 ㅋㅋ

첨 먹어보는 또르따!
라임 올리고 살사 올려 먹으니
꿀맛~~~

여보 나 이미 멕시코야~~
멕시코 안가봤지만 멕시코인게 분명해 ㅋㅋㅋㅋ


소고기타코!
소프트와 하드 중간의 또띠아에 나온 타코!

여기는 정말 멕시코 타코가 확실한 비주얼!
맘에 들고요~~

여기에 4가지 살사 중에 맘에드는거
올려서 다양하게 먹어보는 맛이 아주 그냥
딜리셔스 그 잡채ㅠㅠ❤️


생선튀김타코!

이건 마멜에게 말로만 들었었던 생선타코!
드디어 먹어봄!!

마멜이 멕시코에서 생선타코를 참 맛있게
먹었었다구 했었는데
그냥 타코집에서는 잘 찾아볼 수가 없었어요~
근데 여기에는 있더라구요?

처음 먹어봤는데
생선튀김타코도 의외로 맛있더라구요
고소하고 담백하니~~🥰

아니 일단 여기는 수제살사 올리면
타코 is 뭔들 ㅋㅋㅋㅋ

저는 다음에 가도 생선튀김 타코 시킬거에요❤️

마멜추천 살사리까 넘쥬아 🥰

살사리까의 음식들은 대부분
간이 약하게 되어있는 것 같아요~
그 이유가 아마도 살사를 듬뿍 얹어  풍부한
맛을 느끼게 하려는 것 같았어요 :)

Salsa는 소스라는 말이구
Rica는 부자,풍부한 이런 뜻으로 알고 있는데

정말 이름처럼
4가지 수제 살사가 너무 맛있고
이 살사들이 셀프바에서 리필도 되니
마음껏 음식들에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점이
더더욱 좋았던 것 같아요 👍🏻

다음에 방문하면 또 다른 메뉴들 하나씩
다 먹어보고 싶어요!

아메리칸타코도 좋지만 멕시코타코 너무 사랑혀 🫶🏻

이런 맛집 데려가주는 우리 마멜 더 사랑혀🫶🏻

내돈내산 맛집 오늘도 성공적❤️

여러분도 살사리까 하세요❤️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