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멜과 함께하는 소소한 일상

얼오브샌드위치 내돈내산 샌드위치맛집!

by 다리에쥐나 2024. 1. 5.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마멜의 사랑을 먹고 사는 뇨자
다리에쥐나 입니다 :)

집에서 꿈쩍도 하기 싫은
그런 날...있좌나요??ㅋㅋ

모처럼 마멜이랑 집에서 뒹굴뒹굴하다가
배는 고픈데.....
유독 이 날은 배달도 안된다고 하는 그런날...
예예~~바로 그런 날이었습니다 ㅋㅋ

결국 모자 대충 뒤집어 쓰고
달려간 곳!!

간단한거 먹자고 마멜고 입을 모은날!!

얼 오브 샌드위치에 다녀왔습니다🤗

얼오브샌드위치는 오며가며
한 번 가보고 싶다 생각만 하다가
아주 딱! 방문해버림~~~🤩

얼오브샌드위치는 핫 샌드위치인데요~
따뜻한 음식을 좋아하는 저는 완죠니 기대!

얼은 백작이란 뜻이고 샌드위치는 백작이름이라고
마멜이..그런던데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샌드위치백작! 이라는 의미라고!!

이렇게 대놓고 자신감 넘치는 샌드위치집 이름이라늬~
기대 해보갔으~~~~



얼오브샌드위치는 요일별로 할인메뉴가
있는데요~~

저는 월요일에 방문했는데
마침! 제가 픽했던
얼스클럽의 할인날~두둥!!

그래서 저는 얼스클럽과 머쉬룸스프,
마멜은 이탈리안과 커퓌~~


오픈키친이구영~~
핫 샌드위치라 그런지
베이커리처럼 스멜이 쏴~악~~
식욕을 끌어 올리구영~~


메뉴가 다양하죵?!
샐러드랑 윙등,,사이드 메뉴들도 있으니
좀 더 푸짐하게 먹고싶다면
사이드까지 야무지게 시키면 좋을 것 같아요!

아참! 키오스크주문입니다🤗


짜잔~~우리가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용~
샌드위치 포장지마저 영국영국하구요~~
붙어있는 스티커에 샌드위치 이름이
적혀있습니당🙂

머쉬룸 스프로 일단 속을 달래주고요~~
맛은 낫배드~평범쓰~
마멜은 스프맛을 보더니 아웃백스프가
더 맛있다고 ㅋㅋㅋㅋㅋ
그래두 전 뜨끈하니 좋드만요😉


자~이제 샌드위치!
빵이 화이트랑 잡곡이 있는데
이 날은 화이트가 품절이라
강제로 잡곡으로 선택을 했는데요~

저는 잡곡을 원래 선호해서 좋았는데
마멜은 왜 화이트가없어ㅠ 화이트가 없다니ㅠ
이러면서 잡곡을 시켰다능 ㅋㅋㅋㅋㅋ
잡곡은 +300원 추가 입니다 ㅋㅋ
그래서 마멜이 싫어했나 하는 합리적 의심 ㅋㅋㅋ

샌드위치는 컷팅이 되어있어요~
베뤼굿~~~ㅋㅋ



짜란~~이건 제가 시킨
얼스클럽!

얼오브샌드위치의 시그니처죠?
햄,베이컨,치즈,로메인,토마토가
들어있는 샌드위치의 정석같은 느낌!

빵이 바삭한데 부드러워요 ㅋㅋ
겉이 살짝 바삭해서 귯~~👍🏻

햄이 짭쪼름하고 토마토가 프레쉬함을
더해줘용 ㅋㅋ

핫 샌드위치라 그런지 뭔가
브런치 느낌 물씬나여 ㅋㅋ


이건 마멜픽 이탈리안!
이탈리안은 모짜렐라치즈에 토마토,
바질소스, 햄이 들어가있었는데요~

마치 파니니가 생각나는 맛!
햄이 가득 들었는데도
이건 짜지 않더라고요!

마멜은 다시 방문해도
이탈리안을 시킬거라고 만족해 했어요 !ㅋ


왼쪽이 얼스클럽,오른쪽이 이탈리안~
컷팅이 되어있어서
우리는 이렇게 하나씩 바꿔 먹어 보았어용 ~~

얼오브샌드위치는 샌드위치 본연의
빵맛을 살리기위해(?)서
야채를 많이 안 넣는다던데 (마멜피셜)
진짜 얼스클럽에도 로메인 한장 얇게 들어있는거
보이시죠?ㅋㅋㅋㅋ

야채를 좋아하는 저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얼오브샌드위치 아주 맘에 들었습니다 ㅋ
얼오브샌드위치만의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야채 팍팍! 이 좋다 ~하시는 분은
서브웨이를 픽하시구~~
따뜻하게 파니니 느낌 원하시면
얼오브샌드위치 픽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상 내돈 내산 샌드위치 맛집
얼오브샌드위치 후기였습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