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멜과 함께하는 소소한 일상

칠성사이다 플레이모빌 콜라보 미니병 코스트코

by 다리에쥐나 2024. 2. 21.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마멜의 사랑을 먹고 사는 뇨자
다리에쥐나 입니다 :)

오늘은 아빠랑 코스트코에
장을 보러 다녀왔는데요!

갔다가 또 넘나 귀여운걸 발견해가지고
바로 데려왔어용 ㅋㅋㅋ

칠성에서 프로젝트칠 이라고
다양한 콜라보와 굿즈,콘텐츠를
만들어내고 있더라구요?!


바로 이 프로젝트칠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플레이모빌과 칠성사이다가
Chil & Play Land
팝업을 작년에 롯데몰에서 진행했었는데

그 때 콜라보 했던 상품이
코스트코에도 들어온 것 같아요!

바로 ~
칠성사이다 플레이모빌 미니병 !!



옴마야~~!
귀여운건 못 참아ㅠㅠ
나 벨라보체 노래하는 새싹주부
다리에쥐나가 이 귀여운걸 놓칠 수 없지!!!

칠성사이다 미니병이라니...
작년에 델몬트 산리오 미니병도
못 지나치고 영업당했는디
으악~~~ㅋㅋㅋㅋㅋ

이 것도 보자마자
“아빠! 이거 뭐야 대박 너무 귀여워 나 이거 사야겠어!”
이랬더니
“귀여우면 다사냐??”라며 ㅋㅋ
어이없다는듯 웃으며 나를 쳐다보는
울아빠 ㅋㅋㅋ

바로 카트에 담아 주시고요~~❤️
귀여운거 사주는 아빠 최고 ❤️
사랑혀🫶🏻❤️

시집가도 귀여운거 좋아하는 딸래미ㅋㅋㅋ

지난번 델몬트 산리오 콜라보처럼

칠성사이다 플레이모빌 미니병도
완전 귀여운사이즈~~


150ml 미니병 12개가 한 상자에
들어있어용!

이렇게 한 박스가 18,990원...ㅋㅋ

레트로감성에 귀여움 한 스푼
완벽 아니겄어??💚


위에 종이 뚜껑을 열면~~


병 사이에 플레이모빌 스티커 굿즈가
짠✨ 하고 들어있어용 ㅋㅋ


뭔가 캠핑용품에 붙이면 예쁠 것 같은
느낌적인 feeling~~😉



한 병 꺼내보니
이건 물인가
소주인가
사이다인가
뚜껑따서 마셔봐야만 답이 나올 것 같은
투명 그 잡채인 자태~✨

귀염포인트는 이 미니병 앞뒤로 프린트가
다르다는 것!

한 쪽엔 플레이 모빌로고~


반대 쪽엔 칠성 로고~~

잘 안보이는 듯 하여
색깔있는 배경에 대 보았음~


어뗘~~ 좀 더 잘 보이쥬??ㅋㅋ


영롱하쥬??✨ㅋㅋ


손과 함께 찍어보니
크기가 가늠이 되쥬?!

작고 소중한 크기~~🫶🏻

마멜한테 그르케 탄산음료 먹지 말라고 한 나 ㅋㅋㅋ
대뜸 사이다 한 박스 사온거 보면
뭐라 하려나 ㅋㅋㅋㅋㅋㅋ

아몰랑 ㅋㅋㅋ 귀여우면 다 좋아 ㅋㅋㅋㅋ
여보 나도 나를 모르겄어ㅋㅋㅋㅋㅋㅋ

여러분도 코스트코가면
칠성사이다 프레이모빌 콜라보
미니병 한 박스 데려오세용 🤗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