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멜과 함께하는 소소한 일상

공단떡볶이 줄서는 맛집 내돈내산 인천3대떡볶이맛집 남동공단떡볶이 솔직후기!

by 다리에쥐나 2024. 3. 7.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노래하는 새싹 주부 
다리에쥐나 입니다 :)

오늘은
인천떡볶이 맛집으로
이미 유명해진 공단떡볶이를
포스팅합니당 🤗

아니 밤에 마멜이랑 누워서
이것 저것 보다가
떡볶이사진을 보고
아 나 내일은 떡볶이 먹어야지 하고
잠든 자의 최후 ㅋㅋㅋㅋ

눈뜨자마자 !
아차차....! 눈을 쫌 늦게 뜨자마자 ㅋㅋㅋㅋㅋ

엄마한테 엄마 떡볶이 먹으러 가야하니까
10:30에 집 앞에서 만나자 콜을 날리고요~🤗

사실 공단떡볶이는 7시부터 영업을 하기 때문에
마멜이 아침에 운동하고
종종 사다줘서 이미 이는 맛이긴한데~~

언젠가부터 마멜이 아침운동하고 들렀는데도
웨이팅 너무 많아서
비조리로 포장을 해오는 거에요??

뭐야 진짜 뭔일이야 했는데
원래도 유명했지만
더 유명해진 낌새가 그때부터...ㅠ

정말 여기저기 소개되고나면
먹기가 힘들어지는 것 !!!...

줄서는 맛집의 루트는 뭐다??

캐치테이블~~
딩동댕~~

공단떡볶이도 어느샌가
캐치테이블 도입했더라구요 ㅋㅋㅋㅋ

어차피 웨이팅하는 줄서는 맛집인거
기왕이면 캐치테이블 있는게 낫나..ㅋㅋㅋ

캐치테이블이 생겼단 소식에
저도 엄마랑 만나자 마자 캐치테이블로
줄을 섰습니당 ~~

아! 그리고 캐치테이블로 웨이팅을 걸 때
메뉴도 함께 주문해야하더라구요?
참고하세용!

출발~~~🤗


달려가는 길에 웨이팅이 삭삭 줄더니
어느새 1팀남음!!!

도착할 때쯤 되니 1팀 남은거에요!!ㅋㅋ

진짜 쫄려서 겁나 달려감요 ㅋㅋ



도착하니 밖에서 줄서서 기다리시던 분들도 많고

여기 주차공간이 많지 않은데 사람들은 계속 오다보니
주차전쟁 ㅋㅋㅋㅋㅋㅋ

여러분!
여기는 레알 남동공단 안에 있는 상가에
있기때문에
사람많을 땐 주차하기 힘드니
참고하세요~

도착해서 한 10분 기다리고 입장!


대체로 가격이 착하죠?!


떡볶이 포장됩니당~
포장은
조리된 떡볶이는 2인분부터,
비조리 떡볶이 포장은 3인분부터 가능해요!


조금 신기?했던건
단무지 500원이라는 점 ..ㅋㅋ

메뉴들 가격이 저렴해서 그런 것 같기도 해요 ㅋ

분식집 상차림에
단무지가 필수가 아닌 시대가 오다니...ㅋㅋ


원래는 늘 기본 떡볶이를 먹었었는데
이날은 떡볶이에 쫄면을 시킬까 하다가
쫄볶이 + 김밥 + 오뎅
이렇게 주문했어용!

캐치테이블 웨이팅 할 때 메뉴를 미리
선택하게 되어있어서인지

따로 다시 주문하지 않아도 캐치테이블
번호 대로 메뉴가 알아서 나왔어요~

매장이 워낙 바쁘고 정신없이 돌아가다보니

테이블 회전과 효율을 위해서
메뉴선택을 미리 하게끔 돼있는 것 같아용


쫄볶이~~

쫄볶이는 사실 실망쓰..ㅋㅋㅋ
그냥 떡볶이 시킬껄 ...ㅋㅋㅋㅋ
쫄면을 그냥 따로 삶아서 찬물에 씻자마자
그냥 바로 넣어고 위에 떡볶이 떡이랑 국물을
부어서 준 것 같아요 ㅋㅋ

내가 기대했던 쫄볶이는 그래두
쫌 떡볶이 국물에 잠깐이라도 끓여서
줄 줄 알았는데...

흠 ...
여기 떡볶이가 워낙 국물 떡볶이다보니
떡에도 꾸덕하게 맛이 베어있는 스타일은
아니지만
쫄볶이는 완전 밍밍한맛 그 잡채..ㅋㅋㅋㅋ
아무리 국물 떡볶이라 같이 떠먹는다구 해두..
근데 뭔가 국물떡볶이 자체도
쫌 덜 졸여진 것 같기도 하고!
암튼
쫄볶이의 매력이 안보이는 쫄볶이였습니당 ㅋㅋㅋ

아무래도 여기서 쫄면을 같이 팔고있다보니
쫄면용으로 삶아 놓는 걸 걍
그때 그때 넣어서만 주는 것 같아요 !

이날만 유독 밍밍했는지는 모르지만..

암튼 드셔보시면 제 말이 뭔지 바로 이해가실듯요!

아..너무 아쉬웠어요 ...
떡볶이는 참 맛있는데 ㅋㅋㅋㅋㅋㅋ

혹시 역시나 사람 너무 많아지니까
맛이 변한건가 싶다가도
국물맛은 똑같은데 ㅋㅋㅋ

이 전에는 쫄볶이 안먹고 늘 떡볶이로만 먹었어서
쫄볶이는 처음이니 비교가 불가하다는 ..ㅋㅋ


김밥과 오뎅~~
오뎅은 사각이 아니구 길쭉한 스틱 오뎅이에용

김밥은 열심히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구~~~
아점시간이니까 뜨끈하게
오뎅국물고 달래주구~~~

맛있었어용 ㅋㅋㅋㅋ

암튼 여러분 !
제가 여러번 먹어본 결과
그냥 쫄볶이 말구
떡볶이로 드세요!!!!

떡볶이가 걍 짱이여~~~~
후~~🤗

영업시간은 7시부터 19시까지만
인기가 있다보니
재료가 소진되면 빨리 마감해요!

혹시라도 조금 늦게 방문하실 분들은
전화 해보고 가세요!

남동공단떡볶이
인천 남동구 남동서로 226
https://naver.me/58heRvbh

남동공단떡볶이 : 네이버

방문자리뷰 3,614 · 블로그리뷰 3,165

m.place.naver.com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