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린이의 성장일기/새싹주부의 집밥

[토마토알리오올리오]토마토오일파스타

by 다리에쥐나 2021. 3. 2.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장금이가 되고 싶은 요린이!
다리에쥐나 입니다 :)

저번에도 한 번 만들었던
오일 파스타인
토마토 오일 파스타를
쵸큼 업그레이드 해보았습니당~

토마토알리오올리오~

요린이의 불친절한 레시피 고고합니다 🤗


<토마토 오일 파스타>

*재료준비 : 방울토마토 5알, 마늘2-3알,
올리브오일, 바질, 설탕, 후추,
양파, 페퍼론치노(선택)

1. 재료들을 다지고 적당한 크기로 준비.


2. 올리브오일 넉넉히 두르고
두껍게 다진 마늘, 양파를 넣고
약불에 볶아준다.


3. 마늘 향이 베어나오면
4등분한 방울 토마토를 넣어서
토마토가 잘 익게 볶아준다.


4. 설탕을 살짝 톡톡 넣어주고
(토마토 산미를 살짝 중화)
알덴테로 삶아진 파스타면과
면수 한 국자를 넣고
볶아준다.


5. 바질까지 넣고
오일,소스,면수를
파스타면이 잘 빨아들이도록
잘 볶은 후 마무리.

6. 후추 톡톡 해서 완성!

매콤한 맛을 원하시면
페퍼론치노 살짝쿵 추가해 주세요~


양을 많이 했더니
엄청 뚱뚱한 파스타가 완성됐네요 ㅋㅋ

올리브유와 마늘은 환상의 짝꿍~
토마토와 바질도 환상의 짝꿍~

오일파스타에 토마토의 상큼함이
더해지니 깔끔한 맛이에요!
ㅋㅋ


치킨텐더도 튀겨서 곁들여 주니
뭔가 있어보이는 플레이팅 ㅋㅋㅋ

집에서 휘리릭 만드는
토마토 오일 파스타!

여러분도 도전!!ㅋㅋ

오늘도 인생은 다이나믹🤟🏻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