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린이의 성장일기/새싹주부의 집밥

[쉬림프랩] 쉬림프 스낵랩-타코랩

by 다리에쥐나 2021. 3. 13.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장금이가 되고 싶은 요린이!
다리에쥐나 입니다 :)

오늘은 마멜이 그냥 시켜먹자고 했는데
저는 딱히 입맛이 없어서
간단하게 집에 있는
재료를 이용해서
가벼운 저녁을 해결하기로 했답니다!

마침 집에 또띠아도 있고
아보카도도 있어서
쉬림프 &치킨 랩을 만들기로 했어요~
들어가는 재료가 타코와도 비슷하니
타코랩이라고 해도 되겠네용 :)

맥도날드에서 파는 스낵랩같은ㅋㅋ

간단하게 저녁 클리어한 메뉴~

요린이의 불친절한 레시피 고고합니다 🤗


<쉬림프랩>

*재료준비 : 새우6마리, 또띠아,
케찹,마요네즈, 레몬즙,올리브유, 설탕,
양상추, 양파,토마토,아보카도,
소금,후추, 마늘,버터


1. 또띠아를 팬에서 살짝 구워준비.


2. 사우전아일랜드 소스가 있으면
그냥 사용하시고 없으면
케찹 & 마요네즈 & 레몬즙 &피클
넣고 소스를 만들어 준비.


3. 아보카도를 손질해서
소금&후추&레몬즙 뿌려 으깨준다.


레드페퍼도 톡톡!


4. 양파 &토마토를 다져서
올리브유2T,설탕1T, 레몬즙1t,식초1T
넣고 섞어준다.

(토마토는 없어서 생략했어요-
그치만 있으면 꼭 넣어주깅~~ )


5. 팬에 버터와 다진마늘을 넣고
새우 꼬리를 제거한 후
넣어서 구워준다.


6. 또띠아에 소스를 바르고
양상추를 깔고
그 위에 과카몰리와 양파얹고
새우를 올려서
예쁘게 싸준다.

양상추가 없으면
샐러드 믹스를 넣어줘도 되어요


완성~~


하나는 새우를 넣어 쉬림프랩을 만들었고요~
하나는 치킨텐더를 튀겨서 치킨랩을 만들었어요!

치킨랩을 만들때는
사우전아일랜드소스도 좋지만
+ 허니머스타드를 넣으면 더 꿀맛!

오늘은 좀 피곤해서 비주얼에 신경을 못 썼더니
모양이 영...ㅋㅋㅋㅋㅋ



그래도 마멜이 두개 다 맛있게 뚝딱! 해줘서
얼마나 고마운지 ㅋㅋㅋㅋ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은 쉬림프랩 & 치킨랩 !

오늘은 과카몰리만 만들어 넣었지만
살사소스랑 사워크림을 더해주고
고수 살살 뿌려주면
타코랩으로 변신!

다음엔 제대로된 타코에 도전해봐야겠네용 :)

오늘도 인생은 다이나믹 🤟🏻

728x90
LIST